[NBA] 듀란트가 주목한 유망주 "큰 문제 일으킬 수 있는 홈그렌"

이보현 2022. 10. 21. 13: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빈 듀란트가 유망주를 주목했다.

현지매체 야드베이커의 21일(한국시간) 보도에 의하면 브루클린 네츠의 특급 득점원 케빈 듀란트가 유망주 챗 홈그렌에 주목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이보현 객원기자] 케빈 듀란트가 유망주를 주목했다.

현지매체 야드베이커의 21일(한국시간) 보도에 의하면 브루클린 네츠의 특급 득점원 케빈 듀란트가 유망주 챗 홈그렌에 주목했다.

듀란트는 "홈그렌은 큰 문제가 될 선수다. 요즘 등장하기 시작하는 기술 충만한 빅맨들을 사랑한다. 챗 홈그렌이나 파울로 반케로 등 말이다. 홈그렌과 운동을 같이한 적 있는데, 그는 선천적인 감각이 있다는 것을 느꼈다. 그정도로 큰 선수가 그런 감각이 있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는 농구하는 것을 사랑하고 경쟁하는 것도 사랑한다. 나아지고 싶어하고 정보를 흡수하기도 한댜. 그와 함께 운동할 수 있었던 것은 멋진 일이다."고 했다.

이어 "선수들과 NBA코트가 아닌 일반 체육관에서 운동을 해보면 확실히 다르다. 선수들이 지니고 있는 진짜 코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했다.

비시즌 듀란트는 홈그렌과 훈련을 하면서 그와 친해졌다고 한다. 홈그렌은 이번 2022 드래프트서 2순위에 지명된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소속 특급 유망주다. 213CM로 굉장한 신장을 자랑하는데 슛터치도 전문 슈터급이다. 대학 시절 3점슛 성공률이 39%에 이르렀다.

홈그렌은 지난 8월 비시즌 대회 출전 중 오른 발 부상을 입으며 이번 시즌에는 출전하지 못한다. 하지만 그가 건강할 시 보여줄 모습은 충분히 기대해볼만하다는 평가. 듀란트가 이토록 극찬한만큼 복귀 후 활약상이 더욱 기대되는 홈그렌이다.

#사진=AP/연합뉴스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