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플래넷, 이터널과 NFT 게임 활용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타플래넷은 지난 20일 디지털 자산 스마트워치를 출시한 이터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메타플래넷과 이터널은 NFT 게임 IP를 활용한 디지털 자산 스마트워치 개발 및 생태계 확장에 나선다.
이터널은 보안솔루션 브랜드 '베인엑스' 브랜드를 운영하며, 세계 최초로 디지털 자산 스마트워치를 출시해 선보여 시장에 관심을 받은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메타플래넷은 지난 20일 디지털 자산 스마트워치를 출시한 이터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메타플래넷과 이터널은 NFT 게임 IP를 활용한 디지털 자산 스마트워치 개발 및 생태계 확장에 나선다.
또한 양사는 기술과 NFT 그리고 스마트워치 전체 영역을 아우르는 활동으로 빠른 시일 안에 실질적인 협업 활동을 가질 계획이라는 내용까지 전했다.
이터널은 보안솔루션 브랜드 ‘베인엑스’ 브랜드를 운영하며, 세계 최초로 디지털 자산 스마트워치를 출시해 선보여 시장에 관심을 받은바 있다.
또한 현 생체인증의 문제점 및 한계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지정맥 기술(Vein)을 적용한 암호화폐 지갑 디볼트(D.Volt)을 탑재하기도 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메타플래넷 관계자는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메타플래넷의 메타큐 서비스 또한 시대를 앞서나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에 따라 탈중앙 자율조직에 대한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중이며, 이용자 모두가 블록체인 네트워크 운영자로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메타큐 서비스를 기획 중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특히 이번 이터널과의 업무 협약 체결로 인하여, 앞으로는 한층더 높은 보안과 오프라인에서 활용가능한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또한 서비스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이어 "웹 3.0 시대에 맞춰 앞으로 출시될 서비스 그리고 NFT 게임 역시 이용자 여러분들과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안들을 생각 중이다"라고 말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타플래넷, 두바이 기술 컨퍼런스 'GITEX 글로벌 2022'에서 글로벌 투자 유치
- 메타플래넷, 메타큐 플랫폼과 NFT 프로젝트 선보여
- 메타플래넷, 노바 1492 X 프로젝트 S.C.A.R 콜라보 NFT...30분만에 완판
- 메타플래넷, 노바 1492 NFT 런칭쇼 8월 22일 진행
- "요즘 누가 새 차를 사"…자동차, 이젠 빌리는 시대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메타, 촉감을 느끼는 로봇 손 만든다…국내 업체도 참여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LG엔솔 김동명 "美 대선 여파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