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가족 골프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11월 5일부터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친환경 골프장 에콜리안에서 'KSPO-KPGA 코리아 패밀리 골프 챌린지'를 개최한다.
'KSPO-KPGA 코리아 패밀리 골프 챌린지'는 11월 5일 에콜리안 정선에서 개막전을 시작하고, 6일 에콜리안 제천, 12일 에콜리안 영광, 20일 에콜리안 광산에서 예선전을 치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김인오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11월 5일부터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친환경 골프장 에콜리안에서 'KSPO-KPGA 코리아 패밀리 골프 챌린지'를 개최한다.
순수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단체지원금 사업의 일환으로 KPGA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공동 주최한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후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남녀 구분없이 가족 당 2인이 한 팀으로 경기하고 1타씩 번갈아 치는 18홀 포섬 방식으로 진행된다. KPGA 프로(준회원)가 경기멘토가 돼 각 팀들을 직접 코칭할 예정이다.
'KSPO-KPGA 코리아 패밀리 골프 챌린지'는 11월 5일 에콜리안 정선에서 개막전을 시작하고, 6일 에콜리안 제천, 12일 에콜리안 영광, 20일 에콜리안 광산에서 예선전을 치른다.
이후 상위 성적 10개 팀(20가족)이 11월 27일 에콜리안 거창에서 결승전을 펼칠 예정이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과 준우승 팀에게 시상을 한다.
이밖에 팀 니어리스트, 팀 롱기스트, 메달리스트 등 특별상에 대한 시상도 준비돼 있다. 대회 참가자들 전원에게는 에콜리안 1인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골프장별로 50가족씩 총 200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골프장 관내 지역 가족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일반 가족은 10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국민체육진흥공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