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 체육진흥공단, 내달 코리아 패밀리 골프 챌린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다음 달 '코리아 패밀리 골프 챌린지'를 개최합니다.
공단과 KPGA가 골프 대중화 및 골프 저변 확대를 목표로 여는 이번 대회는 가족 2명이 한 팀을 이뤄 펼치는 포섬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다음 달 '코리아 패밀리 골프 챌린지'를 개최합니다.
공단과 KPGA가 골프 대중화 및 골프 저변 확대를 목표로 여는 이번 대회는 가족 2명이 한 팀을 이뤄 펼치는 포섬방식으로 진행됩니다.
KPGA 프로가 멘토로 나서서 참가자들을 위한 코칭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공단이 운영 중인 친환경 골프장 에콜리안을 활용해 11월 5일 정선에서 개막전을 열고 6일 제천, 12일 영광, 20일 광산(광주)에서 예선전을 이어간 뒤 성적 상위 20가족이 27일 에콜리안 거창에서 결승전을 치러 우승팀을 가립니다.
우승팀에는 트로피와 상장을 수여하고, 팀 니어리스트·롱기스트·메달리스트 등도 선정해 시상합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에콜리안 1인 무료이용권을 제공합니다.
에콜리안 골프장 관내 지역 가족은 내일(22일)까지, 일반 가족은 24일부터 28일까지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골프장별로 50가족씩 총 200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참가 신청서 작성은 국민체육진흥공단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연합뉴스)
김영성 기자yskim@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랑 결혼해줄래?”…남궁민, 진아름 울린 '영화같은 프러포즈' 공개
- 자신 모자 씌우고 빵 터진 김정은..아이에겐 볼 뽀뽀
- 전국 조폭들 주말 부산행…'팔순 잔치' 주인공 누구길래
- “걸그룹과 너무 닮아”…초상권 논란 휩싸인 '가상인간'
- '꼬꼬무' 최동원, “길을 밝혀주는 별 되고 싶어”…'나'보다 '우리'가 먼저였던 대투수
- '혈액암 투병' 안성기 “잘 지내고 있다…이젠 운동도 해”
- “사랑하는 아내”…마동석, 17살 연하 예정화와 지난해 혼인신고
- 오션뷰가 '막힌 뷰' 됐다?…건설사 “문제없다” 무슨 일
- 학교 · 공원 음수대서 '1급 발암물질'…조달청은 '쉬쉬'
- 두 달째 '복지 급여 지급 차질'…다음 달도 불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