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슈터 '퍼스트 디센던트' 스팀 글로벌 베타테스트 27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의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3인칭 슈팅 전투와 RPG가 결합된 루트슈터(Looter Shooter) 장르 신작이다.
넥슨은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퍼스트 디센던트'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 누적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드롭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의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3인칭 슈팅 전투와 RPG가 결합된 루트슈터(Looter Shooter) 장르 신작이다.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하이 퀄리티 비주얼, 액션성 넘치는 협동 슈팅 게임(CO-OP), 지속 가능한 RPG를 핵심가치로 개발중이다.
이번 글로벌 테스트에서는 ‘킹스턴’, ‘알바니 산맥’, ‘홍염의 사막’ 등 다양한 지역 미션,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캐릭터 10종, 보스 몬스터 협동 플레이 ‘보이드 요격전(레이드)’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넥슨은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퍼스트 디센던트’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 누적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드롭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에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도전과제를 수행하는 성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보이드 요격전 ‘프로스트워커’를 처치하면 주요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스팀 베타 스페셜 아이템’을 정식 출시 시 지급한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계 1억명이 즐긴 ‘닌자 머스트 다이’, 국내 사전 예약 돌입
- 컴투스, 위지윅스튜디오와 그레이스인터내셔날에 전략적 투자
- 넷마블, ‘마구마구2022 모바일’ 포스트시즌 기념 ‘마구리그’ 추가
- 썸에이지·넥슨게임즈, 신작 기대감에 ‘강세’
- 멀티플랫폼 ‘데카론G’ 글로벌 흥행 신호탄 쏘나…해외 마켓 인기 1위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