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2022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야구게임 '마구마구2022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포스트 시즌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마구 리그'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마구 리그'는 동일한 구단을 선택한 이용자들이 투표를 통해 출전 선수를 직접 선발하여 가상의 리그에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실제 리그와는 다른 결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병준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야구게임 ‘마구마구2022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포스트 시즌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마구 리그’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마구 리그’는 동일한 구단을 선택한 이용자들이 투표를 통해 출전 선수를 직접 선발하여 가상의 리그에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실제 리그와는 다른 결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경기 결과에 대한 예측을 통해 ‘특별등급팩’, ‘프리미엄 야구카드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럽원들끼리 파티를 구성해 홈런 레이스를 진행하고 목표 점수에 도달하면 ‘강화상승권’, ‘잠재력아이템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클럽 홈런 레이스’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2022 KBO 포스트 시즌을 기념해 다음달 17일까지 ‘마구마구 포스트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수카드 조합’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최종 보상으로 최고 등급인 ‘레전드 타자 카드 7강’을 얻을 수 있으며, ‘미니게임 완료’, ‘스태프 카드 획득’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차상위 등급인 ‘골든 글러브 등급 카드 5강’을 획득할 수 있다.
최병준 기자(ccbbjj@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홈런 쇼다운 모드 추가
- 넷마블 '2021 마구마구 어워즈', 스타 플레이어로 KT 강백호 선정
- 넷마블 마구마구리마스터, 2021 시즌 카드 업데이트
- 넷마블 마구마구2021, 클럽·새 선수카드 선보여
-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2021시즌 업데이트
- 넷마블 마구마구2021, KBO 리그 업데이트 예고
- "요즘 누가 새 차를 사"…자동차, 이젠 빌리는 시대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메타, 촉감을 느끼는 로봇 손 만든다…국내 업체도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