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넥슨게임즈, 신작 기대감에 '강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에이지와 넥슨게임즈가 신작 기대감에 강세를 보이고 있다.
장중 한때 썸에이지는 6%, 넥슨게임즈는 4% 이상 강세를 보이기도 했다.
넥슨게임즈도 전거래일 대비 3.91% 오른 1만46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넥슨게임즈는 지난 20일부터 시작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의 스팀 글로벌 테스트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썸에이지와 넥슨게임즈가 신작 기대감에 강세를 보이고 있다. 장중 한때 썸에이지는 6%, 넥슨게임즈는 4% 이상 강세를 보이기도 했다.
썸에이지는 오전 9시 52분 현재 전거래일 대비 4.31% 오른 104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18일 사전 출시한 모바일게임 ‘데카론G’이 다수의 해외 앱마켓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이 영향을 주는 모습이다. ‘데카론G’는 필리핀과 태국 지역 앱스토어 인기 1위, 대만과 인도네시아 2위를 기록했으며 대만 구글 플레이 인기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썸에이지는 오는 25일 ‘데카론G’를 정식 출시할 계획이며 영어, 중국어, 태국어, 포르투갈어 등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넥슨게임즈도 전거래일 대비 3.91% 오른 1만46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넥슨게임즈는 지난 20일부터 시작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의 스팀 글로벌 테스트를 시작했다. 첫날 최고 동시접속자 3만4000여명을 기록하며 글로벌 게임 팬의 눈도장을 찍은 모습이다. 이날 오전에도 2만명 이상의 동시접속자수를 유지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계 1억명이 즐긴 ‘닌자 머스트 다이’, 국내 사전 예약 돌입
- 멀티플랫폼 ‘데카론G’ 글로벌 흥행 신호탄 쏘나…해외 마켓 인기 1위
- [콘텐츠 핫&뉴] ‘백야극광’ 대규모 기간 한정 프로모션 오픈
- 넥슨, ‘바람의나라:연’ 7번째 신규 직업 ‘무사’ 업데이트
- 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헤이피’ 원석 추가…‘검은등대’ 층수 상향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