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해시태그 "설현과 전속계약 논의..결정 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음해시태그 측이 가수 겸 배우 설현과의 전속계약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이음해시태그 관계자는 2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설현 배우를 만나 전속계약에 대해 논의를 한 것은 사실"이라며 "하지만 이와 관련하여 결정된 것은 없다"고 밝혔다.
앞서 설현이 데뷔 때부터 함께해온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돼 떠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과연 설현이 배우 전지현 서지혜 김소현 윤지온이 소속된 이음해시태그와 전속계약을 체결할지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음해시태그 측이 가수 겸 배우 설현과의 전속계약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이음해시태그 관계자는 2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설현 배우를 만나 전속계약에 대해 논의를 한 것은 사실”이라며 “하지만 이와 관련하여 결정된 것은 없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추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설현이 데뷔 때부터 함께해온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돼 떠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양측은 오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게 됐다고 알렸다.
과연 설현이 배우 전지현 서지혜 김소현 윤지온이 소속된 이음해시태그와 전속계약을 체결할지 관심이 쏠린다.
2012년 걸그룹 AOA 멤버로 데뷔한 설현은 '짧은 치마', '단발머리', ‘심쿵해’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다.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힌 그는 영화 ‘강남 1970’ ‘살인자의 기억법’ ‘안시성’,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나의 나라’ ‘낮과 밤’ ‘살인자의 쇼핑목록’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암투병` 서정희, 전남편 서세원 언급…"새 가정 꾸린 그분, 멋진 삶 살길"
- ‘악에 바쳐’도…박유천 꼼수 복귀 무산[MK무비]
- 박수홍 "아내와 결혼식·2세 준비중, 부모님 참석은…"(`라스`)
- `돈쭐2` 김해준 "100일 동안 12kg 감량, 야식 못해 힘들어"
- ‘결혼에 진심’ 나이 직업 공개…판도 흔들릴까
- 이찬원 ‘몸에 배어있는 예의’ [MK포토] - MK스포츠
- [종합] KBS 아나운서 김보민, 홍주연에 “눈치도 없고… 어디서부터 손 봐야 할지 모르겠다” 악
- 이찬원 ‘훈훈한 손인사’ [MK포토] - MK스포츠
- “행복, 기다리면 또 찾아올 거예요” BTS 진, 데뷔 12년차의 진심 [종합] - 스타투데이
- 이찬원 ‘볼빵빵 볼하트’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