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가상인간 한유아 옷 바자회 나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가상인간 한유아가 오는 22일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자선 바자회를 연다.
이번 바자회는 한유아가 뮤직비디오 등에서 촬영 시 입은 의상과 신발 등 소품 기부를 제안하며 시작됐다.
한유아는 "최근 환경 보호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친환경 자선 바자회와 같은 좋은 취지의 행사를 하게 되어 뜻깊고 기쁘다"며 "지구 환경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스마일게이트 가상인간 한유아가 오는 22일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자선 바자회를 연다.
이번 바자회는 한유아가 뮤직비디오 등에서 촬영 시 입은 의상과 신발 등 소품 기부를 제안하며 시작됐다. 리사이클링, 레스 웨이스트 등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콘셉트로 기획됐다. 한유아는 지난해 11월 '희망친구 기아대책'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자선 바자회는 오는 22일 서울시 성동구 언더스탠드에비뉴 메인 광장에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열린다. 한유아 소속 케이플러스 아티스트 고이진, 김현재, 최연수 등이 현장을 방문해 물품을 판매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 배윤영, 최연규 등 아티스트들과 전 프로골퍼 김하늘 애장품들도 나온다. 자선 바자회가 열리는 동안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한유아는 "최근 환경 보호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친환경 자선 바자회와 같은 좋은 취지의 행사를 하게 되어 뜻깊고 기쁘다"며 "지구 환경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9년 숙원' 푼 은마아파트…서울시 재건축 급물살로 이어질까
- 이재명, 尹 직격 "칼로 흥한 사람, 칼로 망한다 기억하라"
- 윤요섭 SK매직 대표, '코웨이 텃밭' 말레이시아 시장 성적표 보니
- 여성단체 만나 '여가부 폐지' 간담회 가진 김현숙 장관 [TF사진관]
- 우예린, 프로듀서 어깨깡패 신곡 '도시의 밤' 협업
- [TMA 인터뷰] 있지(ITZY) "시간 지나도 우린 그대로…팬 감사함 더 깊어져"
- 오마이걸 유아, 11월 2년 만에 솔로 컴백
- 1000배 오른 '아로나와 토큰'…경찰, 한글과컴퓨터 김상철 회장 압수수색
- 野, 이원석 검찰총장 국감 보이콧…"윤석열차 폭주 중단돼야" [TF포착]
- 광주 '스토킹 범죄' 심각...2020년 대비 올해 '10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