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 피부 흡수율 높인 스킨케어 솔루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바이오텍 계열사 CMG제약이 헬스케어 토탈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를 통해 그레노스 뉴 앰플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1월 그레노스 그래핀 LED 마스크를 출시한 뒤 여러 유통채널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홈쇼핑 판매를 기점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CMG건강연구소의 스킨케어 솔루션인 그레노스를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바이오텍 계열사 CMG제약이 헬스케어 토탈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를 통해 그레노스 뉴 앰플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그레노스 그래핀 LED 마스크와 활용할 수 있는 키트 제품으로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에 나선다.
제품은 LED 마스크와 기능성 화장품을 결합한 구독 비즈니스 형태로 판매된다. 제품을 구매하면 4년 간 그레노스 그래핀 LED 마스크와 27개의 그레노스 뉴 앰플을 받아볼 수 있다.
그레노스 그래핀 LED 마스크는 국내 처음 '나노그래핀' 기술을 사용한 제품이다. 그래핀은 탄소 원자로 구성된 신소재다. 물리적, 전기화학적 안정성, 열 전도성, 광투과율이 높아 반도체, 디스플레이, 헬스케어 등의 영역에서 활용되고 있다. 이번 제품은 나노그래핀 기술을 LED에 적용했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1월 그레노스 그래핀 LED 마스크를 출시한 뒤 여러 유통채널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홈쇼핑 판매를 기점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CMG건강연구소의 스킨케어 솔루션인 그레노스를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이지현 기자 bluesky@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동일로 대박 나더니 가수 KCM까지…1000만뷰 터졌다
- "무조건 돈 번다" 너도나도 뛰어들더니…'눈물의 폐업'
- "흉흉한 증권사·건설사 상황"…여의도 증권가에 퍼진 '찌라시'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부동산PF 대출 부실화 경고음에 건설·금융주 줄줄이 '파란불'
- "딱 받은 만큼만 일한다"…2030 직장인 대세 된 '조용한 사직'
- "가슴·엉덩이 본다" 이상형 고백女=표인봉 딸…'연예인 2세 후광'이 주는 씁쓸함[TEN스타필드]
- 김신영, 쏟아지는 ‘전국노래자랑 속보’에 ‘쫄보’ 돼버린 근황 공개 (‘다시갈지도’)
- [종합] '23세 연하♥' 박수홍 "아내, 20kg 찌고 원형 탈모 생겨→내 호르몬 반토막"('라스')
- 제이쓴♥홍현희, 생후 62일 子 공개…포실포실 투턱, 엄마 쏙 빼닮았네 ('슈돌')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