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데뷔 때부터 함께한 FNC 떠난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설현이 데뷔 때부터 함께 해온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입장을 통해 "설현과 오랜 대화와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다"라고 밝혔다.
저희 FNC엔터테인먼트는 설현과 오랜 대화와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설현은 2012년 데뷔 후 FNC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입장을 통해 “설현과 오랜 대화와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랜 기간 동안 당사를 믿고 함께해 준 설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언제나 늘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당사는 앞으로도 설현의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할 것이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설현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2012년 걸그룹 AOA 멤버로 데뷔한 설현은 '짧은 치마', '단발머리', ‘심쿵해’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다.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힌 그는 영화 ‘강남 1970’ ‘살인자의 기억법’ ‘안시성’,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나의 나라’ ‘낮과 밤’ ‘살인자의 쇼핑목록’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저희 FNC엔터테인먼트는 설현과 오랜 대화와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설현은 2012년 데뷔 후 FNC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당사를 믿고 함께해 준 설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언제나 늘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설현의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할 것이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설현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암투병` 서정희, 전남편 서세원 언급…"새 가정 꾸린 그분, 멋진 삶 살길"
- ‘악에 바쳐’도…박유천 꼼수 복귀 무산[MK무비]
- 박수홍 "아내와 결혼식·2세 준비중, 부모님 참석은…"(`라스`)
- [포토] 한국 관객 만나는 `뉴 알레그리아`
- [포토] 태양의 서커스, 4년 만에 국내 관객 만나
- 이찬원 ‘몸에 배어있는 예의’ [MK포토] - MK스포츠
- [종합] KBS 아나운서 김보민, 홍주연에 “눈치도 없고… 어디서부터 손 봐야 할지 모르겠다” 악
- 이찬원 ‘훈훈한 손인사’ [MK포토] - MK스포츠
- “행복, 기다리면 또 찾아올 거예요” BTS 진, 데뷔 12년차의 진심 [종합] - 스타투데이
- 이찬원 ‘볼빵빵 볼하트’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