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메드, 미국 유통 협력사 추가 발굴 모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메드는 신경계 장애 및 재활 의료기기를 전문으로 개발·판매하는 미국의 소테릭스 메디컬과 업무협약 이후 첫 온라인 회의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리메드는 지난 8월 소테릭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회사 관계자는 "13년 업력의 미국 의료기기 회사인 소테릭스와의 회의를 통해 협업 방안을 모색 중"이라며 "여러 현지 업체를 통해 미국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메드는 신경계 장애 및 재활 의료기기를 전문으로 개발·판매하는 미국의 소테릭스 메디컬과 업무협약 이후 첫 온라인 회의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의를 통해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이 대두되는 상황에서도 사업 협력의 의지를 확인했다는 설명이다.
리메드는 지난 8월 소테릭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같은 달 다른 미국 의료기기 유통사에 우울증 치료목적용 기기인 'ALTMS'(사진)를 시험용으로 수출하는 등 미국 유통사 발굴에 나서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13년 업력의 미국 의료기기 회사인 소테릭스와의 회의를 통해 협업 방안을 모색 중"이라며 "여러 현지 업체를 통해 미국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딱 받은 만큼만 일한다"…2030 직장인 대세 된 '조용한 사직'
- 한은 직원, 100원짜리 동전 24만개 빼돌려서…충격 사실
- "무조건 돈 번다" 너도나도 뛰어들더니…'눈물의 폐업'
- "흉흉한 증권사·건설사 상황"…여의도 증권가에 퍼진 '찌라시'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이완용 같은 현실주의자"…공무원 교육자료 '친일 미화' 논란
- "가슴·엉덩이 본다" 이상형 고백女=표인봉 딸…'연예인 2세 후광'이 주는 씁쓸함[TEN스타필드]
- 김신영, 쏟아지는 ‘전국노래자랑 속보’에 ‘쫄보’ 돼버린 근황 공개 (‘다시갈지도’)
- [종합] '23세 연하♥' 박수홍 "아내, 20kg 찌고 원형 탈모 생겨→내 호르몬 반토막"('라스')
- 제이쓴♥홍현희, 생후 62일 子 공개…포실포실 투턱, 엄마 쏙 빼닮았네 ('슈돌')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