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검찰은 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최측근 김용 민주연구원 부원장을 이틀째 조사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민주당사에 대한 압수수색도 시도했지만, 8시간 넘는 대치 끝에 철수했습니다.
이재명 대표는 불법자금은 1원도 쓴 일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3. 탈북 어민 강제북송 의혹과 관련해서 노영민 전 대통령 비서실장이 검찰에 소환돼 12시간 넘게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검찰은 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최측근 김용 민주연구원 부원장을 이틀째 조사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민주당사에 대한 압수수색도 시도했지만, 8시간 넘는 대치 끝에 철수했습니다.
2. 민주당은 오늘 오전 긴급 의원총회를 열고, 윤석열 정부가 전방위적 보복수사를 벌이고 있다고 규탄했습니다. 이재명 대표는 불법자금은 1원도 쓴 일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3. 탈북 어민 강제북송 의혹과 관련해서 노영민 전 대통령 비서실장이 검찰에 소환돼 12시간 넘게 조사를 받았습니다.
4.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내 점령지 4곳에 계엄령을 선포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약탈을 정당화하려는 시도라고 비판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수홍 “아내와 결혼식 준비 중…부모님 초대? 차차 풀어나갈 것”
- “으으으” 신음소리 30초에 구급차 출동…쇼크 환자 살린 소방관
- “왜 약속한 예물 안 줘?”…혼인신고 3주 만에 남편 살해한 아내
- 카톡 먹통에 걸린 주부도박단…화투패 쥔 채로 검거됐다
- “내가 정인이 아빠” 후원금 모으던 유튜버, 지명수배됐다
- 해운대 해변 바로 앞 '검은 물결'…정어리떼 이례적 출현
- 르세라핌, 교통사고로 부상→컴백 스케줄 일부 취소
- “누가 더 센지 보자”…촉법소년 '묻지 마 폭행', 무너지는 피해 학생
- “이 추운데 반팔반바지 차림, 지하철 미아 신고했더니…”
- 평양 백화점에 등장한 샤넬백?…“우리 기술” 주장의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