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루니아Z' 사전등록·베타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올엠이 개발한 PC 캐주얼 역할수행게임(RPG) '루니아Z'의 사전등록과 베타테스트(CBT)를 시작한다고 20일 발표했다.
CBT 기간 과거 '루니아Z' 캐릭터 5종 에이르, 다인, 지크, 티아, 슬라임 등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용자 대전(PvP), 레이드·팝 스테이지 등 대부분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올엠이 개발한 PC 캐주얼 역할수행게임(RPG) '루니아Z'의 사전등록과 베타테스트(CBT)를 시작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베타테스트는 23일 자정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회사는 안정적인 운영과 게임 콘텐츠 등을 점검하고 테스터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여 나갈 예정이다.
CBT 기간 과거 '루니아Z' 캐릭터 5종 에이르, 다인, 지크, 티아, 슬라임 등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용자 대전(PvP), 레이드·팝 스테이지 등 대부분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CBT 기간 결제한 금액의 최대 130%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캐시백 이벤트, CBT에서 캐릭터 레벨 20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공개 베타테스트(OBT) 오픈 시 사용 가능한 한정판 치장성(코스튬) 아이템 세트 지급 이벤트가 열린다.
사전 등록 이벤트로는 참여자 전원에게 ▲앙증 맞은 강아지와 펫분유 패키지 ▲펫 액세서리 3종(30일) ▲용을 부르는 피리 10개 등 보상을 증정한다. 또 목표 달성 이벤트를 진행해 50만 명 달성 시 최대 ▲인벤토리 가방(무제한) ▲권능의 외침 ▲부활석 ▲붉은용을 부르는 피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겜별사] MMORPG 잡고 흥행작 반열 오른 '탕탕특공대'
- 카카오게임즈,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 공개
- 尹 지지율 '마지노선' 붕괴…기회 잡은 野 '여론전' 총력
- 삼성카드x유통 연말 쇼핑…11월 최대 21.7만원 혜택
- 운전자 보험 이젠 급발진 사고도 보장한다
- 철강업계, 3분기 모두 부진…"내년에도 업황 나쁠 듯"
- 여장하고 립스틱 바른 '통아저씨'…"할아버지가 엄마에게 몹쓸 짓" 가정사 공개
- '특감 약발' 사라진 한동훈…'특단 조치' 나올까
- 기아, 10월 26만4854대…전년比 2.8% 증가
- 현대차, 10월 37만1421대 판매…전년比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