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RPG 신작 '브라운더스트 스토리' 글로벌 사전예약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브라운더스트 스토리'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는 '브라운더스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 모험을 통해 한 편의 이야기를 완성해나가는 비주얼 노벨 RPG이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는 등장하는 각 용병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와 '스토리 외전' 모드 외에도 난이도별 전투 플레이, PvP(Player vs Player) 모드인 결투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브라운더스트 스토리’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는 ‘브라운더스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 모험을 통해 한 편의 이야기를 완성해나가는 비주얼 노벨 RPG이다.
‘브라운더스트’의 핵심 재미와 아트를 계승하는 동시에 부족한 스토리 라인을 보완했다.
특히 스토리를 진행하며 다양한 인물들과 조우하고 때로는 동료 혹은 적으로 만나게 되어 자연스럽게 전투로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는 등장하는 각 용병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와 ‘스토리 외전’ 모드 외에도 난이도별 전투 플레이, PvP(Player vs Player) 모드인 결투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 게임은 오는 4분기에 정식 출시 예정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용병 성장에 필요한 다이아 3천 개와 록산나 상자 5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소녀 수집형 게임, 연말 출시 앞우고 예열 개시
- 넷마블문화재단, ‘소통학교’ 심화 과정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 참가자 모집
- 컴투스플랫폼, ‘C2X NFT 마켓플레이스’ 국내 서비스 확대 아트 NFT 강화
- 스마일게이트, 메타버스 채용관 구축·운영…소통 강화 ‘강점’
- 네오위즈, 노벨 RPG ‘브라운더스트 스토리’ 글로벌 사전예약 진행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