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지오 워킹화, 11월 30일까지 가을맞이 전국 동시 정기세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르지오 워킹화(이하 나르지오)는 전국 동시 세일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진행되는 나르지오 워킹화의 정기세일로, 행사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르지오는 체중을 분산하고 안정적인 보행을 유도하는 분리형 바닥 기술(TWOSOLE)로 '신발은 편해야 한다'는 신발 본연의 가치에 집중해 온 기능성 워킹화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나르지오 워킹화(이하 나르지오)는 전국 동시 세일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나르지오는 체중을 분산하고 안정적인 보행을 유도하는 분리형 바닥 기술(TWOSOLE)로 ‘신발은 편해야 한다’는 신발 본연의 가치에 집중해 온 기능성 워킹화 브랜드다.
나르지오는 최근 가수 장민호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개한 새로운 TV광고에서는 ‘맞다 맞다 나르지오 맞다’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가수 장민호가 직접 노래하며,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나르지오 워킹화의 장점을 소개한다.
업체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장민호씨를 통해 나르지오 워킹화가 더 많은 소비자분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국내 130개, 미국 19개 단독 매장을 보유한 나르지오는 지난달 하운드 투스 패턴이 포함된 ‘하이클래스’ 신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몇 년전엔 박수치더니"...검찰 차량에 날아든 커피잔
- 총으로 흥하고 총으로 사망한 독재자[그해 오늘]
- 박원순 여비서 "사랑해요" 문자에…김재련 변호사가 남긴 글
- 오은영 박사 "나도 스토킹 피해자였다"
- ‘테라·루나’ 권도형, 안 숨었다더니… 싱가포르 떠나 제3국으로
- 아이린 아냐?… 이 여성의 ‘8억짜리’ 얼굴, 국감까지 오른 이유
- (영상)4차선 도로에 뛰어든 아이…아빠는 빛보다 빨랐다
- "결혼이 꿈" 악뮤 이찬혁, 프로미스나인 이새롬과 열애설
- 테슬라, 3분기 매출 '기대 이하'…시간외 주가 하락
- [생생확대경]'학폭 논란' 이재영 복귀, 진정한 사과 및 합의가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