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2년만 솔로 컴백.."11월 앨범 발매"
전재경 2022. 10. 20. 09:59
![[서울=뉴시스] 유아 2022.10.20.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210/20/newsis/20221020095938390nvyd.jpg)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컴백한다.
2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유아가 오는 11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유아는 지난 2020년 미니 1집 '본 보야지(Bon Voyage) 타이틀곡 '숲의 아이'로 첫 솔로 활동에 나선 바 있다.
유아는 2015년 오마이걸로 데뷔해 '비밀정원' '불꽃놀이'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장기하, ♥윤가이와 18세 차이…母와는 5세 차이
- 한국 3위 경쟁 '7위→8위'…이집트, 이란과 1-1 무승부[월드컵24시]
- 김연아 "고우림과 결혼 후 든든…평생 말동무 생긴 느낌"
- 홍석천, 외국인 전 동성 연인에게 위자료 줬다
- 한송이 "북한, 피임 잘 안돼…플러팅은 고추로"
- 서효림, 故김수미 '손맛' 잇는다…김치사업 시작
- 서인영, 명품백 아닌 8만원 가방 공개…"쿠팡에서 샀다"
- 홍서범·조갑경 전 며느리 "피해자를 위한 법 없어…내가 더 손해"
- '손예진♥현빈' 아들 미모 어떻길래 "AI합성 같아…"
- '1세대 인플루언서' 이주희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