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교통사고→일정 취소 "김채원-허윤진 타박상"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르세라핌이 교통사고로 일부 일정을 취소했다.
19일 소속사 쏘스뮤직은 이날 밤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 허윤진이 탑승한 차량에 접촉사고가 발생했다"고 발표했다.
10/19(수)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 허윤진이 탑승한 차량에 접촉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르세라핌이 교통사고로 일부 일정을 취소했다.
19일 소속사 쏘스뮤직은 이날 밤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 허윤진이 탑승한 차량에 접촉사고가 발생했다”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다행히 멤버들 및 동승한 직원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으며, 신속히 병원으로 이동해 진단 및 치료를 받았다”며 “정밀 검사 결과, 두 멤버 모두 경미한 근육통과 타박상을 입어 당분간 보존적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예정되었던 르세라핌의 10/20(목) Mnet ‘엠카운트다운’, 10/21(금) KBS2 ‘뮤직뱅크’ 스케줄은 취소됐다. 10/21(금), 10/22(토) 팬사인회는 일정 조정 후 당첨자 대상 재공지 예정”이라며 팬들의 양해를 구했다.
소속사는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스케줄을 운영할 계획”이라면서 “김채원과 허윤진이 하루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르세라핌은 지난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을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컴백 활동 중이었다.
르세라핌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쏘스뮤직입니다.
르세라핌 멤버들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스케줄과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10/19(수)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 허윤진이 탑승한 차량에 접촉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다행히 멤버들 및 동승한 직원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으며, 신속히 병원으로 이동해 진단 및 치료를 받았습니다.
정밀 검사 결과, 두 멤버 모두 경미한 근육통과 타박상을 입어 당분간 보존적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예정되었던 르세라핌의 10/20(목) Mnet 〈엠카운트다운>, 10/21(금) KBS2 〈뮤직뱅크> 스케줄은 취소됐으며, 10/21(금), 10/22(토) 팬사인회는 일정 조정 후 당첨자 대상 재공지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스케줄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김채원, 허윤진이 하루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도저히 가려지지 않는 전신 타투 [DA★]
- 강호동, 28세 연하 여사친 공개 “5년째”…의외의 관계성
- “83세 남편, 매일 성관계 요구→장작으로 폭행” (‘같이 삽시다’)
- 유명 피아니스트, 이혼 소송 중 부인에게 음란물 살포→檢송치
- 양치승 “과거 배우 지망생, 심은하와 함께 연기 학원 다녀” (‘라스’)
- 나나♥채종석 베드신→수차례 키스, 백지영 신곡 MV 티저 공개
- 조정민 “맥심 촬영 때 T팬티 수영복만…군인 팬 많이 생겨”
- 김혜수 “뛰다가 허벅지 근육 파열, 굉장히 다이내믹” (트리거)
- 희영♥진영, 로맨스 폭주? 카메라 피해 과감한 스킨십 (돌싱글즈6)
- 3400억 건설사 장남 “주식=도박, 죽을 때까지 하면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