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인디, 웹소설 원작 게임 '러브인 로그인' 12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자사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노벨피아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를 원작으로 한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인 로그인'의 출시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노벨피아의 운영사 메타크래프트와 계약을 체결,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인 로그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벨피아 독점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는 게임에서 만난 남녀 주인공이 함께 살아가는 순수한 로맨스가 담긴 치유 성장물이다. 소설 속 게임인 ‘빌리언 사가’에서 게임 친구인 게임 회사 직원 성현과 일러스트레이터 다혜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 주며 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가는 내용이다. 지난 4월부터 연재를 시작한 작품으로 비유적인 표현을 사용한 탁월한 심리 묘사로 독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노벨피아의 운영사 메타크래프트와 계약을 체결,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인 로그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러브인 로그인’의 개발은 ‘러브딜리버리’로 개발력과 흥행성을 입증한 개발사인 ‘온파이어게임즈’가 진행한다. ‘러브인 로그인’은 스토브인디를 통해 오는 12월 기간 독점 출시된다.
스토브인디와 메타크래프트는 오는 12월 ‘러브인 로그인’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 커뮤니티 페이지를 사전에 개설하고 게임 정보와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2월 출시 전까지 연애 시뮬레이션 장르 팬과 및 원작 소설 독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檢, 이정근·김용·이화영에 칼날…이재명 민주당 정조준했나
- "무릎에 호"…'사랑해요' 보낸 비서가 언급한 박원순 '행적'
- 휴게소 왔다 '다리 절단'…80대 운전자, "브레이크 착각" 돌진
- 기상청 직원, 동성 직원에 "사랑한다"…성행위 묘사까지
- “부부싸움 중 한 대 때렸는데”… 다음 날 사망한 남편, 부검 결과가
- 박수홍 "유재석, 매일 전화해 조언…결혼선물로 세탁기+건조기 해줘"
- 수습 나선 카카오 "무료 서비스 보상도 검토…자체 데이터센터 투자 확대"
- 김형실 감독 "이재영 영입? 사과 선행돼야…자충수 둘 이유 없어"
- 푸르밀 "더 얼굴 볼 일 없다"…노조 "기회달라" 호소도 외면
- “구속 부당”…‘文 부부 모욕’ 유튜버 안정권, 보석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