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대만·홍콩·마카오 등 서비스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쿠카게임즈와 그랑사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대만∙홍콩∙마카오∙말레이시아∙싱가포르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엔픽셀은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쿠카게임즈의 현지 시장 이해도와 운영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그랑사가의 원활한 서비스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쿠카게임즈와 그랑사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대만∙홍콩∙마카오∙말레이시아∙싱가포르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그랑사가는 각 마켓별 사전등록과 함께 게임의 공식 사이트 오픈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연내 대만,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양대 모바일 마켓 및 자체 PC 클라이언트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엔픽셀은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쿠카게임즈의 현지 시장 이해도와 운영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그랑사가의 원활한 서비스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엔픽셀 관계자는 “현지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파트너사를 통해 그랑사가의 서비스 확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그랑사가의 IP 저변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픽셀, 그랑사가, 신규 코스튬 추가 및 편의성 개선
- 엔픽셀 '그랑사가', 신규 콘텐츠 격멸전 업데이트
- 엔픽셀 '그랑사가', 웨딩 테마 코스튬 업데이트
- 엔픽셀, 그랑사가 아트북 판매 금액 5천만원 기부
- "요즘 누가 새 차를 사"…자동차, 이젠 빌리는 시대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메타, 촉감을 느끼는 로봇 손 만든다…국내 업체도 참여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LG엔솔 김동명 "美 대선 여파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