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대만·홍콩·말련·싱가포르로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픽셀은 쿠카 게임즈와 '그랑사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대만·홍콩·마카오·말레이시아·싱가포르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엔픽셀은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쿠카 게임즈의 현지시장 이해도와 운영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그랑사가'의 원활한 서비스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카 게임즈는 2012년 설립된 홍콩 게임사로 국내에는 ‘삼국지 전략판’의 개발사로 잘 알려져 있다. 엔픽셀은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쿠카 게임즈의 현지시장 이해도와 운영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그랑사가’의 원활한 서비스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엔픽셀 관계자는 “현지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파트너사를 통해 ‘그랑사가’의 서비스 확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그랑사가’의 IP 저변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랑사가’는 엔픽셀이 개발한 멀티플랫폼 MMORPG로 지난해 1월 국내에 출시돼 양대 마켓 최고 매출 순위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일본으로 서비스 권역을 확대하고 앱스토어 최고 매출 8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강원도, 내년 1월말 레고랜드 채무 전액상환…예산편성
- 푸르밀 "더 얼굴 볼 일 없다"…노조 "기회달라" 호소도 외면
- “구속 부당”…‘文 부부 모욕’ 유튜버 안정권, 보석 신청
- 기상청 직원, 동성 직원에 "사랑한다"…성행위 묘사까지
- “부부싸움 중 한 대 때렸는데”… 다음 날 사망한 남편, 부검 결과가
- 김용명, MZ세대 인기 끈 비결은?..BTS 정국 생일카페 일화도 공개
- `유동규 뒷돈` 혐의 체포된 `이재명 측근` 김용…"없는 죄 만들어"(종합)
- "북한도 이렇게 안 산다"…1기 신도시 주민들 '부글'
- "공짜로 줘도 안 먹어"...불매운동 부른 SPC 대응
- “치킨 500봉 난 죽었다” 빵공장 사망 당일, 남친에 보낸 마지막 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