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기 출시 판타지 어드벤처 MMORPG '레오네' 사전예약 5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크게임즈는 4분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판타지 어드벤처 MMORPG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이하 레오네)'가 사전예약 50만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레오네'는 사전예약 50만 돌파를 기념해 전투 영상을 공개했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레오네'는 참여자 전원에게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스토어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등 장식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크게임즈는 4분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판타지 어드벤처 MMORPG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이하 레오네)’가 사전예약 50만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레오네’는 사전예약 50만 돌파를 기념해 전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게임 배경 그래픽과 각종 캐릭터를 비롯해 치열한 전투 장면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아름다운 그래픽을 바탕으로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점이 게임의 매력이다. 필요에 따라 직업을 실시간으로 전환하면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정령을 이용하는 정령 시스템도 게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재미 요소이다. 매력적인 모습과 다양한 특성을 가진 정령을 육성하고 다양하게 조합함으로써 더욱 다채로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레오네’는 참여자 전원에게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스토어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등 장식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엠게임, 11월 출시 예정 하이브리드 SLG ‘루아’ 사전예약
- 엔픽셀, ‘그랑사가’ 서비스 지역 확대…쿠카게임즈와 퍼블리싱 계약
- ‘리니지2’ ‘암살자 업데이트’ 사전 예약 진행…11월2일 업데이트
- [콘텐츠 핫&뉴]넥슨, ‘블루 아카이브’ 학생 ‘마리나’ 업데이트
- ‘꿀딴지곰의 레트로게임 대백과’ 출간…추억의 게임 ‘총집합’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