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서비스 지역 확대..쿠카게임즈와 퍼블리싱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그랑사가'를 대만·홍콩·마카오·말레이시아·싱가포르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엔픽셀은 '그랑사가(서비스명 Gran Saga:格蘭騎士團)'를 각 마켓별 사전등록과 함께 게임의 공식 사이트 오픈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그랑사가’를 대만·홍콩·마카오·말레이시아·싱가포르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엔피셀은 이를 위해 홍콩 소재 쿠카게임즈(Qookka Games)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엔픽셀은 ‘그랑사가(서비스명 Gran Saga:格蘭騎士團)’를 각 마켓별 사전등록과 함께 게임의 공식 사이트 오픈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연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쿠카게임즈는 국내에는 ‘삼국지 전략판’의 개발사로 알려져 있다.
엔픽셀 관계자는 “현지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파트너사를 통해 ‘그랑사가’의 서비스 확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그랑사가’의 IP 저변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엠게임, 11월 출시 예정 하이브리드 SLG ‘루아’ 사전예약
- ‘리니지2’ ‘암살자 업데이트’ 사전 예약 진행…11월2일 업데이트
- [콘텐츠 핫&뉴]넥슨, ‘블루 아카이브’ 학생 ‘마리나’ 업데이트
- ‘꿀딴지곰의 레트로게임 대백과’ 출간…추억의 게임 ‘총집합’
- 월드오브워크래프트:용군단, 확장팩 패치 일정 공개…내달 29일 정식서비스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