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아카이브, 새 학생 마리나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학생 '마리나'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마리나'는 '붉은겨울 연방학원' 소속 관통 타입 스트라이커 학생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스토리 '혁명의 이반 쿠팔라' 및 '붉은겨울 연방학원' 소속 관통 타입 스트라이커 '체리노' 모집을 복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학생 ‘마리나’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마리나’는 ‘붉은겨울 연방학원’ 소속 관통 타입 스트라이커 학생이다. ‘EX 스킬’ 사용 시 아치형 범위 내 적에게 공격력 비례 대미지를 가하는 동시에 30초간 해당 적이 받는 회복효과 강화율을 감소시킨다.
이와 함께 이벤트 스토리 ‘혁명의 이반 쿠팔라’ 및 ‘붉은겨울 연방학원’ 소속 관통 타입 스트라이커 ‘체리노’ 모집을 복각했다. 이벤트 스토리를 통해 갑작스럽게 발발한 쿠데타로 회장 자리에서 실각한 ‘체리노’가 이를 되찾기 위해 펼치는 혁명의 여정을 다시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스토리 No.1 ‘이반 쿠팔라 축제거리’를 클리어하면 ‘붉은겨울 연방학원’ 소속 폭발 타입 스페셜 학생 ‘노도카’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종합전술시험’도 추가했다. 기간별로 ‘사격 시험’, ‘방어 시험’, ‘돌파 시험’ 등 3개의 시험에 참가할 수 있으며, 각 시험은 4개의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종합전술시험’에서 ‘종합전술시험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활용해 ‘비의서’, ‘에이미의 엘레프’, ‘최상급 합성용 기동석’, ‘최상급 활동 보고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넥슨은 이벤트 스토리 복각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0회 모집 티켓’을 선물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카운터사이드, 새 SSR 사원 크리스-아그네스 추가
- 넥슨, 피파온라인·4피파모바일 체험관 첫 주말 2천여명 현장 찾아
-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이삭토스트 협업 맵 선보여
- 넥슨 '메이플스토리 월드', GS테마 '우리동네 GS' 가상월드 오픈
- 넥슨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시네마틱 영상 공개
- 넥슨 카트라이더, 난치병 어린이 후원...기부금 3천만원 마련
- "요즘 누가 새 차를 사"…자동차, 이젠 빌리는 시대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메타, 촉감을 느끼는 로봇 손 만든다…국내 업체도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