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위믹스 3.0' 앞두고 이틀째 급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이틀째 급등세다.
20일 자체 블록체인 메인넷 '위믹스 3.0' 론칭을 앞두고 관심을 받는 모습이다.
위메이드는 오는 20일 메인넷 '위믹스 3.0'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위메이드는 '위믹스 3.0'의 첫 번째 블록 생성과 함께 새로운 위믹스 월렛과 위믹스 파이, 나일 등의 서비스를 순차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가 이틀째 급등세다. 20일 자체 블록체인 메인넷 ‘위믹스 3.0’ 론칭을 앞두고 관심을 받는 모습이다. 다만 최근 외국인 투자자는 3거래일 연속 순매도세를 보였다.
19일 오전 9시 50분 현재 위메이드는 전거래일 대비 11.13% 오른 5만5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일에는 16.71% 상승한 5만300원에 장을 마쳤다. 지난 14일에도 11.6% 오른바 있다.
위메이드는 오는 20일 메인넷 ‘위믹스 3.0’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위메이드는 ‘위믹스 3.0’의 첫 번째 블록 생성과 함께 새로운 위믹스 월렛과 위믹스 파이, 나일 등의 서비스를 순차 선보일 계획이다.
계열사들도 강세 흐름을 보인다. 위메이드맥스는 지난 14일 상한가를 기록한 이후 4거래일째 강세를 보이고 있다. 위메이드플레이도 나흘째 상승세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작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 한국 공략 시동
- [콘텐츠 핫&뉴] ‘크리니클’ 핼러윈 시즌 기념 이벤트 진행
-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 등 추가
- ‘스토브인디’, 경영시뮬레이션 RPG ‘이모탈 라이프’ 한글판 출시
- ‘대항해의 길’ 대형 업데이트 ‘리마스터’ 앞두고 사전 예약 진행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