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SK C&C "판교데이터센터 전력공급 완료"..카카오 오전11시 회견
김성준 2022. 10. 19. 07: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 주식회사 C&C는 19일 늦은 새벽부터 판교 데이터센터의 전력 공급이 완료됐다고 밝혔다.
SK C&C 관계자는 "오늘 오전 5시께 전력 공급률이 100%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판교 데이터센터에 서버 약 3만2천 대를 뒀다가 지난 15일 화재로 서비스 장애가 있었던 카카오의 여러 서비스도 이르면 이날 중 복구가 완료될 가능성이 커 보인다.
카카오는 이날 오전 11시 경기도 판교카카오아지트에서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장애 관련 기자회견'을 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 주식회사 C&C는 19일 늦은 새벽부터 판교 데이터센터의 전력 공급이 완료됐다고 밝혔다.
SK C&C 관계자는 "오늘 오전 5시께 전력 공급률이 100%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판교 데이터센터에 서버 약 3만2천 대를 뒀다가 지난 15일 화재로 서비스 장애가 있었던 카카오의 여러 서비스도 이르면 이날 중 복구가 완료될 가능성이 커 보인다.
카카오는 이날 오전 11시 경기도 판교카카오아지트에서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장애 관련 기자회견'을 연다.김성준기자 illust76@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디지털타임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5년 만에…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12월 6일 결과 나온다
- 2년 탄 GV80이 9000만원?… 새차보다 2000만원 비싸네
- “文 5년 ‘삶은 소대가리’ 굴욕적 평화…北은 노골적 도발” 날 세운 국힘
- 교실서 성관계하다 들킨 초등학교 교사들…`불륜`이었다
- "시진핑을 파면하자" 현수막에 중국 발끈…"검색어 `Beijing`도 차단"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