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랑' 이승기, 이세영에 프러포즈 계획.."충분히 생각했어"

이빛나리 기자 2022. 10. 18. 22: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이승기가 오동민에 도움을 청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김정호(이승기 분)가 도진기(오동민 분)를 찾아갔다.

김정호는 도진기에 "야 도진기 너 한세연(김슬기 분)한테 프러포즈 어떻게 했냐?"라고 물었다.

도진기는 "너 충분히 생각해 보고 결정한 거 맞아? 양가 부모님 문제도 있고"라며 걱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빛나리 기자]
/사진='법대로 사랑하라' 방송화면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이승기가 오동민에 도움을 청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김정호(이승기 분)가 도진기(오동민 분)를 찾아갔다.

김정호는 도진기에 "야 도진기 너 한세연(김슬기 분)한테 프러포즈 어떻게 했냐?"라고 물었다. 도진기는 "너 하게?"라며 놀랐다. 김정호는 "아니 내가 이거 사이즈도 모르고 사긴 했는데"라며 주얼리숍에서 사 온 반지를 보여줬다.

도진기는 "너 김유리(이세영 분)랑 결혼하려고?"라고 물었다. 김정호는 "사귄 지는 얼마 안 됐지만 너도 알잖아. 나한테 다른 사람 없는 거"라고 답했다. 도진기는 "언제 할 거야"라고 물었다. 김정호는 "일단 시기는 이번 사건 잘 해결하고 말해볼까 해"라고 전했다.

도진기는 "너 충분히 생각해 보고 결정한 거 맞아? 양가 부모님 문제도 있고"라며 걱정했다. 김정호는 "충분히 생각했어"라고 답했다. 도진기는 "이 새끼 진짜네. 오케이 그럼 내가 도와줄게"라며 적극적인 태도를 보였다. 김정호는 도진기에 자세하게 요구사항을 말했다. 도진기는 생각보다 까다로운 요구에 포기를 선언했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공효진, 남편 어디가고..뉴욕 결혼식 후 홀로 입국
제시, 파격 망사 노출 패션..남다른 자신감 '뿜뿜'
'90도 꾸벅..인사성은 밝네' 신혜성 CCTV, 모순된 예의바름..우측 깜빡이까지
'임신' 허니제이, ♥예비 남편 공개..품에 안겨 '애정 과시'
강민경, '누수 피해' 못참아...'집 갈아엎어'
장영란 충격 고백 '남편 병원 빚 22억..'
이빛나리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