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안방 1열서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가 TV조선에서 단독으로 방송된다.
이렇듯 큰 인기를 끌었던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는 이번 TV조선을 통해 단독 방송으로 진행되며 안방극장에서 김호중을 만나 전율과 감동을 느껴볼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가 TV조선에서 단독으로 방송된다.
18일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9월 7일 CGV를 통해 개봉돼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김호중의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가 30일 오후 10시 40분 TV조선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브라운관을 넘어서 TV로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는 김호중의 이탈리아 음악 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로, 진솔한 스토리를 담아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이렇듯 큰 인기를 끌었던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는 이번 TV조선을 통해 단독 방송으로 진행되며 안방극장에서 김호중을 만나 전율과 감동을 느껴볼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방송을 끝으로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의 재방송은 따로 진행되지 않을 예정인 만큼, 많은 시청자들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다양한 활동 영역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김호중은 최근 신곡 ‘나의 목소리로’로 써클차트 41주 차에서 다운로드‧BGM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2관왕을 기록한 것은 물론,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를 진행, 전국의 팬들과 긴밀하게 호흡하는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