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감동스토리, 안방에서도 본다..TV조선 단독 방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가 TV조선에서 단독으로 방송된다.
18일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9월 7일 CGV를 통해 개봉돼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김호중의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가 오는 30일 오후 10시 40분 TV조선에서 최초로 방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9월 7일 CGV를 통해 개봉돼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김호중의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가 오는 30일 오후 10시 40분 TV조선에서 최초로 방영된다.
브라운관을 넘어서 TV로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는 김호중의 이탈리아 음악 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로 진솔한 스토리를 담아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이렇듯 큰 인기를 끌었던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는 이번 TV조선을 통해 단독 방송되며 안방에서도 김호중을 만나 전율과 감동을 느껴볼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방송을 끝으로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의 재방송은 따로 진행되지 않는다는 전언이다.
현재 다양한 활동 영역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김호중은 최근 신곡 ‘나의 목소리로’로 써클차트 41주 차에서 다운로드·BGM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2관왕을 기록한 것은 물론,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를 진행한다.
한편, 이번 김호증의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는 TV조선에서 오는 30일 오후 10시 40분 만나볼 수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위기에 빛났다…내부 반대 뚫고 데이터센터 투자 이끈 박원기 대표
- 알몸 난민 92명 어쩌다…그리스·튀르키예 책임공방
- "'임신했다' 속이고 결혼한 아내…노래방 도우미였습니다"
- 박원순 女비서의 "사랑해요" 메시지…맥락 놓고 진실공방
- ‘부산 빌라 모녀 사망 사건’ 타살 정황… 유력 용의자는 지인이었다
- [단독]송혜교 가방 또 올랐다..펜디, 제품 가격 6% 기습 인상
- 김건희 여사, 이번엔 '공개' 일정..."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 감사"
- 고금리 예금 갈아타기 ‘러시’…하루만에 해지 후 재가입 ‘속출’
- “전국노래자랑 실망했다”… 국감장서 KBS에 사과요구, 왜?
- 투어 복귀하는 고진영 "두 달 동안 백수였는데..다시 대회 나와 기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