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영화 '인생은 뷰티풀' TV조선 단독 편성
김지우 기자 2022. 10. 18. 16:18

가수 김호중의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가 TV조선에서 단독 방송된다.
18일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월7일 개봉한 김호중의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가 오는 30일 오후 10시 40분 TV조선에서 최초 방송된다고 밝혔다.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는 김호중의 이탈리아 음악 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로 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방송을 끝으로 재방송은 따로 진행되지 않는 만큼,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김호중은 최근 신곡 ‘나의 목소리로’로 써클차트 41주 차 다운로드‧BGM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2관왕을 기록했다. 또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를 진행하며 수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케이윌, 충격 고백 “뇌신경 이상으로 성대 문제…노래 못할 뻔” (전참시)
- [단독] 저스트 절크 영제이, 미모의 신부와 2월 결혼 “험난한 태풍 지나 따뜻한 봄”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
- “불륜몽·정자몽? 모두 조작된 것” MC몽, 차가원에 송금한 내역까지 공개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55세 자연임신’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딸 출산에 결국 눈물 (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