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지아이텍, 2차전지 전세계 유일 복합소재 개발 성공..거래처 검증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아이텍이 2차전지에 들어가는 내마모성과 내구성을 향상 시키는 복합소재를 개발해 거래처에 검증이 완료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아이텍은 2차전지 시장에서는 SLOT DIE의 내마모성 및 내구성에 대한 지속적인 향상을 요구하는 요구에 따르 신제품 연구 개발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지아이텍이 2차전지에 들어가는 내마모성과 내구성을 향상 시키는 복합소재를 개발해 거래처에 검증이 완료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18일 오전 10시 현재 지아이텍은 전날보다 5.41% 오른 3505원에 거래되고 있다.
최근 2차전지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2차전지 복합소재 개발에 대한 기업들의 주가가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
지아이텍은 2차전지 시장에서는 SLOT DIE의 내마모성 및 내구성에 대한 지속적인 향상을 요구하는 요구에 따르 신제품 연구 개발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아이텍이 보유하고 제작하는 소재인 STS630 이외에 Corrax 소재를 적용한 제조 기술 확보와 금속 표면에 특수 코팅을 적용하여 내마모성 및 내구성을 향상시킨 제품을 출시해 적용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 WC 코팅 제품을 출시해 하이니켈(High Nikel) 소재의 배터리 생산에 적용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지아이텍이 보유한 이번 신소재 적용 및 표면 코팅 기술은 경쟁사에서 적용하지 않는 유일한 개발 품목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유일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미 주요 거래처에서 검증을 획득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가 날 죽였더라" 박준형, '사망설' 가짜뉴스 피해
- 최선규 "3살 딸 트럭에 깔려 즉사" 기적적으로 살아난 사연
- 부여서 실종된 80대 여성, 17시간 만에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혼전임신 김지영, 신혼여행 안 가 "남편 바로 출근"
- 김종국 "아내 뭘 하든 관여 안 해…부부싸움·잔소리 NO"
- "한국에 엄청난 미인 등장" 日, '포스트 김연아' 해설위원에 환호
- 남편 월 1000만원 버는데, 아내는 '청소 거부'…이호선 "왜 웃어요?" 정색
- "성폭행당했다" 알몸으로 뛰어나와… 태국 도로서 무슨 일
- 조인성 "얼굴로 져본적 있다…이정재 아우라 진짜 멋있어"
- 성인男과 모텔 간 중3 딸의 절규…"아빠는 성매매·엄마는 맞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