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김은희와 재산분리에 위기감, 요즘 열심히 일해"(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항준 감독이 부부동반 광고를 거절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공개한다.
이어 장항준 감독은 요즘 아내 김은희 작가와 따로 살고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나는 서울에서 장모님과 살고 있고, 김은희 작가는 딸과 부천에서 살고 있다", "혼자 계신 장모님이 외로우실 것 같아 같이 살게 됐다. 장모님이랑 함께 사니 아침도 챙겨주시고 좋더라"라며 행복한 '처가살이' 라이프를 공개했는데, 하지만 "집은 내 거다"라고 당당하게 자랑해 흥미진진한 토크를 이어나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장항준 감독이 부부동반 광고를 거절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공개한다.
장항준은 10월 19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장항준 감독은 아내 김은희 작가 때문에 인생에 큰 시련이 닥쳤다고 밝혔다.
그는 ”원래 우리 부부 돈 관리를 내가 도맡아 했는데, 김은희 작가의 수입이 커지다 보니 세무사가 돈을 따로 관리해야 한다고 하더라“, ”그 순간 ‘다 내 돈이 아니었어?’, ‘이 사람 게 있고 내 게 있어? 우리 게 아니고?’, ‘우리는 결혼해서부터 항상 우리였는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아내와의 재산 분리 때문에 겪게 된 위기감을 솔직하게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그는 재산 분리 사태에 대한 대책으로 ”요즘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항준 감독은 요즘 아내 김은희 작가와 따로 살고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나는 서울에서 장모님과 살고 있고, 김은희 작가는 딸과 부천에서 살고 있다”, “혼자 계신 장모님이 외로우실 것 같아 같이 살게 됐다. 장모님이랑 함께 사니 아침도 챙겨주시고 좋더라”라며 행복한 ‘처가살이’ 라이프를 공개했는데, 하지만 “집은 내 거다”라고 당당하게 자랑해 흥미진진한 토크를 이어나갔다.
그는 아내 김은희 작가와 부부동반 광고가 들어온 게 많다고 밝혀 모두가 부러움을 자아냈는데, 그는 ”부부동반 광고가 7~8개 정도가 들어와서, 나는 한다고 했는데 김은희 작가는 ‘난 그런 거 못해’라며 거절하더라“라고 광고가 성사되지 못했던 속타는 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그는 광고를 거절한 김은희 작가를 향해 자신도 모르게 ‘네가 배가 불렀구나’라며 ‘분노의 본심’을 드러냈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KBS 2TV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태영 “♥임유진 생일 선물로 한도 없는 신용카드 줘” (동상이몽2)
- 최성국 ‘24세 연하 예비신부’와 웨딩화보 공개‥“누가 배우야”
- 박순천 “김혜정, 속옷 안 입고 ‘전원일기’ 촬영‥ 광고보다 예뻐” (회장님네 사람들)
- 이 시국에 수리남 입국한 100만 유튜버 곽튜브 ‘떡상’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명품 H사 담요가 떡하니…럭셔리 집 공개
- 박명수x이금희, 혈액암 투병 안성기 언급 “꼭 완쾌하시길”(라디오쇼)
- 장윤정♥도경완 딸 하영, 기네스 오를만한 잔머리 “천재가 분명”(도장TV)
- ‘슈룹’ 도둑들 펩시, 씹던껌이 고부로 만난 조선판 스카이캐슬[TV와치]
- 대형 소속사 男 아이돌, 마약+스폰 루머 확산‥이니셜 놀이 피해 우려
- “나랑 같이 자고 가” 김수미, 최불암 유혹에 김용건 식겁 (회장님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