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2022 BJ 체육 대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9일 경기도 화성 청려수련원에서 '2022 BJ 체육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체육 대축제는 BJ들의 건강 증진 및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체육대회가 진행되는 오후 휴식 시간엔 BJ들의 노래 버스킹과 데드리프트 대회, AF오락실, 타로,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콘텐츠 부스 존도 운영된다.
체육 대축제에 참여하지 못한 BJ와 유저들을 위한 현장 생중계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체육 대축제는 BJ들의 건강 증진 및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BJ(1인 미디어 진행자) 300여명이 참여한다.
2019년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올해 체육 대축제는 1부 체육 행사와 2부 페스티벌 행사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 행사는 남자 축구 예선 경기로 시작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BJ들이 함께 팀을 이뤄 진행하는 단체 게임 6종, 이벤트 매치 성격의 축구 시합이 준비돼 있다.
2부에서는 BJ ‘단아냥’과 ‘이채이’의 진행으로 저녁 식사를 곁들인 BJ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음악과 댄스 BJ들의 축하 공연에 이어 참가자들의 장기자랑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체육대회가 진행되는 오후 휴식 시간엔 BJ들의 노래 버스킹과 데드리프트 대회, AF오락실, 타로,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콘텐츠 부스 존도 운영된다. 행사장 내 콘텐츠 부스 리포터로는 ‘대세는BJ세야’와 ‘가을님’이 활약할 예정이다.
체육 대축제에 참여하지 못한 BJ와 유저들을 위한 현장 생중계도 진행된다. 체육 대축제 현장의 생생한 모습은 아프리카TV AF콘텐츠 공식 방송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죽으란 법은 없다'…삼성전자, 서서히 볕드나
- 고금리 예금 갈아타기 ‘러시’…하루만에 해지 후 재가입 ‘속출’
- "사랑해요"...故 박원순-성폭력 피해자 텔레그램, 전부 공개되나
- “전국노래자랑 실망했다”… 국감장서 KBS에 사과요구, 왜?
- 정진석 "BTS 입대 환영...우리 젊을 땐 '강제 징집' 있었다"
- “알고보면 커플템?”… 文·김정숙 여사 사진 올린 딸 다혜씨
- ‘하루에 수신금 수백억씩 증발’...자금줄 마르는 2금융사
- 4년간 감춰졌던 억울한 죽음…하지만 처벌은 고작[그해 오늘]
- "거품경제 수준"…'32년래 최저' 엔화의 날개없는 추락
- 배우 윤태영, 상속 유산만 450억원?…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