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닌텐도스위치 스포츠 온라인 서비스 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닌텐도가 지난주 버그로 인해 온라인 서비스를 일시 중지한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의 서비스를 18일 재개 한다.
미국 씨넷에 따르면 닌텐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의 패치 버전인 1.2.2.를 18일 적용한다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는 게임 플레이전 로딩 화면에서 게임이 종료 되는 버그가 1.2.1 버전에서 발생했었다.
닌텐도는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를 플레이 하지 못하는 이용자를 위해 기존 구독일수를 일주일 연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병준 기자)닌텐도가 지난주 버그로 인해 온라인 서비스를 일시 중지한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의 서비스를 18일 재개 한다.
미국 씨넷에 따르면 닌텐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의 패치 버전인 1.2.2.를 18일 적용한다고 밝혔다. 또한 두번째 패치인 1.2.3 버전은 오는 20일 업데이트 된다.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는 게임 플레이전 로딩 화면에서 게임이 종료 되는 버그가 1.2.1 버전에서 발생했었다. 이로 인해 닌텐도는 온라인 서비스를 중단했다. 또한 저장 데이터 백업도 일시적으로 막는 조치를 단행했다.
닌텐도는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를 플레이 하지 못하는 이용자를 위해 기존 구독일수를 일주일 연장했다. 더불어 1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온라인 게임을 할 때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포인트를 두배로 늘린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달 닌텐도는 골프를 추가하는 스위치 스포츠 업데이트를 미국 홀리데이 시즌인 11월 말로 연기했다 .
최병준 기자(ccbbjj@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FK, '세이비어오브디어비스' 닌텐도스위치 연내 출시
- 태그호이어 시계 올라탄 닌텐도 슈퍼마리오
- 닌텐도, 슈퍼마리오 무비 트레일러 공개...크리스 프랫-잭 블랙 출연
- 닌텐도, '상반신 누드' 성인게임 금지
- 가디언 테일즈, 10월 4일 닌텐도스위치 출시..."글로벌 서버 매칭 지원"
- 콩스튜디오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스위치 사전예약 시작
- "요즘 누가 새 차를 사"…자동차, 이젠 빌리는 시대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메타, 촉감을 느끼는 로봇 손 만든다…국내 업체도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