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타트업 투자 유치 프로그램 'A-STREAM', 오늘부터 사흘간 개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 'A-STREAM'이 오늘(17일)부터 사흘간 개최됩니다.
와이앤아처는 오늘부터 오는 19일까지 제주 해비치 호텔&리조트에서 'Change Up & Shake Up'이란 주제로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 'A-STREAM'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컨퍼런스 A-STREAM은 국내외 스타트업 150개사와 VC, AC, 대기업 등 80여개 기관이 참여하는 글로벌 투자 유치 프로그램입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았습니다.
행사 첫날에는 국내 대표 경제 유튜브 채널 '삼프로 TV'의 '이브로드캐스팅' 김동환 이사회 의장이 창업 기업이 나아갈 방향을 주제로 강연하고, 김종윤 야놀자 대표, 김창원 타파스미디어 대표 등도 스피치에 나섭니다.
내일(18일) 진행되는 IR 데이에서는 국내외 30여명 이상의 투자자들이 온라인을 통한 IR발표에 동참하며 참가 스타트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할 기회의 장을 엽니다.
국내 VC 40여명, 해외 VC 30여명 등 300명 이상의 스타트업과 국내외 투자자들도 참여해 기업간 의견을 나누고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시간도 갖습니다.
신진오 와이앤아처 대표는 "이번 제주 A-STREAM을 시작으로 11월 싱가포르에서는 해외 스타트업까지 참여해 글로벌 투자 및 진출 기회를 제공하고 해외 현지 VC, 유관 기관과 만남의 장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BS Biz 기자들의 명료하게 정리한 경제 기사 [뉴스'까'페]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은 화재 다른 결과?…네이버 4시간·카카오 '사흘째'
- 겉으로만 '남남'…범LG가 일감으로 LF지분 사는 오너일가
- '네카'에서 '네>카'로?…하루 200억 매출·주가 같이 녹아
- SPC 빵공장, 일주일 전에도 끼임 사고…'안전수칙 위반' 수사
- 금융위기 때 수준…전국 집값 13.8개월 만에 최대 폭 하락
- "소액이라 괜찮다?"…빅테크 후불 결제 연체율 카드사보다 높네? - SBS Biz
- 尹
- 9월 신규 코픽스 3.4%로 '빅 스텝'…내일부터 '영끌족' 비명 더 커진다
- 카톡 피해보상 '집단소송' 조짐…유통기업도 피해
- [숫자로 본 경제] 1.4조 적자에 6년 뒤면 '바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