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데카론G,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한 멀티플랫폼 게임 '데카론G'의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정식 출시 전 원활한 접속 환경을 위해 진행되며, 모바일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PC버전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데카론G'는 오는 18일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편의성 점검 후 오는 25일 정식 서비스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한 멀티플랫폼 게임 ‘데카론G’의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정식 출시 전 원활한 접속 환경을 위해 진행되며, 모바일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PC버전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데카론G’는 오는 18일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편의성 점검 후 오는 25일 정식 서비스될 계획이다.
이 게임은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유럽, 아메리카, 동남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즐길 수 있으며,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태국어, 포르투갈어 등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특히 하드코어 한 세계관답게 게임 내 비가 오거나 번개나 치는 등 종말 직전의 어두운 분위기를 연출해 게임의 몰입도를 더했다.
아울러 데카론G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트리에스테TV’로 데카론G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썸에이지, 신작 '데카론G' 개발 과정 소개
- 썸에이지 크로우즈, 시즌2 오픈...새 무기 추가
- 썸에이지, 멀티플랫폼 MMO '데카론G' 글로벌 사전등록 실시
- 썸에이즈 크로우즈, 개발자를 이겨라 이벤트 매치 마련
- 썸에이지 크로우즈,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돌입
- 썸에이지 '데카론M', 업데이트 효과로 인기 차트 역주행
- "요즘 누가 새 차를 사"…자동차, 이젠 빌리는 시대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메타, 촉감을 느끼는 로봇 손 만든다…국내 업체도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