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멀티플랫폼 MMORPG 데카론G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에이지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데카론G'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정식 출시 전 원활한 접속 환경을 위해 진행된다.
데카론G는 18일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편의성 향상 작업을 거쳐 10월 25일 정식 서비스될 계획이다.
데카론G는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유럽, 아메리카, 동남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즐길 수 있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썸에이지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데카론G'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정식 출시 전 원활한 접속 환경을 위해 진행된다. 모바일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PC버전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데카론G는 18일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편의성 향상 작업을 거쳐 10월 25일 정식 서비스될 계획이다.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에도 온보딩된다.
데카론G는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유럽, 아메리카, 동남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즐길 수 있으다.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태국어, 포르투갈어 등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 블랙아웃] 전기실서 화재…'무중단 서비스' 재해복구 체계 작동 안했다
- [카카오 블랙아웃]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 "국민불편에 사과"...제도개선 논의 본격화할 듯
- 카카오 일부 복구…사고원인·피해보상 최대이슈로
- [통신칼럼]급변하는 세계 정세 속에서 정보통신 경쟁력 확보를 위한 산·학·연의 중요성
- "러, 기숙사 들이닥쳐 무더기 징집...카페 돌며 예비군 수색"
- 쌍용차, 軍 지휘차로 '뉴 렉스턴 스포츠' 700여대 공급
- [과학핫이슈]지구 위협 소행성 움직임 바꿔라...'다트 임무' 성공
- 대구 정보통합데이터센터 사업, 850억 규모·231개 업무시스템 대상
- 반도체 설계 클라우드 바람…'구글' 입김 세졌다
- 공공 정보화 외산 SW 비중 역대 최대 '60%' 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