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데카론G'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 진행..25일 정식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멀티플랫폼 '데카론G'의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데카론G'는 오는 18일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편의성 향상을 도모해 오는 25일 정식 서비스될 계획이다.
이 게임은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유럽, 아메리카, 동남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즐길 수 있으며,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태국어, 포르투갈어 등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멀티플랫폼 ‘데카론G’의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데카론G’는 오는 18일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편의성 향상을 도모해 오는 25일 정식 서비스될 계획이다.
이 게임은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유럽, 아메리카, 동남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즐길 수 있으며,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태국어, 포르투갈어 등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특히 하드코어 한 세계관답게 게임 내 비가 오거나 번개나 치는 등 종말 직전의 어두운 분위기를 연출해 게임의 몰입도를 더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일벗은 신작 SRPG ‘아르케랜드’, 완성도 높은 화면 연출 ‘눈길’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히어로즈 NFT 워’ 미투온과 퍼블리싱 계약
-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시네마틱 스토리 영상 공개
- 넵튠·컬러버스 금융권 첫 파트너로 NH투자증권 손잡았다
- ‘WOW’ 신규 확장팩 ‘용군단’, 특성도 UI도 ‘대격변’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