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시네마틱 스토리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17일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시네마틱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시네마틱 스토리 트레일러는 모든 것이 파괴된 세상에 계승자(Descendant)가 등장하게 된 '퍼스트 디센던트'의 세계관을 담고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3인칭 슈팅 전투와 RPG가 결합된 루트슈터(Looter Shooter) 장르 신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17일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시네마틱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시네마틱 스토리 트레일러는 모든 것이 파괴된 세상에 계승자(Descendant)가 등장하게 된 ‘퍼스트 디센던트’의 세계관을 담고 있다.
몰입감 넘치는 연출을 통해 인류 최후의 전쟁을 그린 스펙터클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100년 전 지구를 침략한 ‘벌거스 군단’이 인류가 사는 세상을 파멸로 이끌고 미지의 힘을 발견한 인류는 다시 반격에 성공한다. 그러나 ‘벌거스 군단’의 새로운 지도자 ‘카렐’이 등장해 다시 파국으로 이어지는 상황에서 유저는 계승자가 되어 ‘잉그리스 대륙’을 수호하고, 각종 임무와 성장을 거치며 계승자의 비밀에 닿게 된다는 스토리를 전달한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3인칭 슈팅 전투와 RPG가 결합된 루트슈터(Looter Shooter) 장르 신작이다. 한국 기준으로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중에 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일벗은 신작 SRPG ‘아르케랜드’, 완성도 높은 화면 연출 ‘눈길’
- 넵튠·컬러버스 금융권 첫 파트너로 NH투자증권 손잡았다
- ‘WOW’ 신규 확장팩 ‘용군단’, 특성도 UI도 ‘대격변’
- [G-브리핑] 네오위즈, ‘신천상비’ ‘전광석화’ 시즌2 진행
- [콘텐츠 핫&뉴]넷이즈 ‘천하를 탐하다’ 게임명 ‘인피니트 보너스’로 변경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