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게임즈,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트레일러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17일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 중인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시네마틱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는 모든 것이 파괴된 세상에 계승자(Descendant)가 등장하게 된 '퍼스트 디센던트'의 세계관을 담았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3인칭 슈팅 전투와 RPG가 결합된 루트슈터(Looter Shooter) 장르 신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트레일러는 모든 것이 파괴된 세상에 계승자(Descendant)가 등장하게 된 ‘퍼스트 디센던트’의 세계관을 담았다. 몰입감 넘치는 연출을 통해 인류 최후의 전쟁을 그린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100년 전 지구를 침략한 ‘벌거스 군단’은 인류가 사는 세상을 파멸로 이끌고, 미지의 힘을 발견한 인류는 다시 반격에 성공한다. 하지만 ‘벌거스 군단’의 새로운 지도자 ‘카렐’이 등장해 다시 파국으로 이어지는 상황에서, 유저는 계승자가 돼 ‘잉그리스 대륙’을 수호하고 각종 임무와 성장을 거쳐 계승자의 비밀에 닿게 된다는 스토리를 전달한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3인칭 슈팅 전투와 RPG가 결합된 루트슈터(Looter Shooter) 장르 신작이다.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킨스쿠버 배우러 온두라스 간 20대女는 왜 살인범으로 몰렸나[그해 오늘]
- "말없이 설거지하던 女..알고 보니 김건희 여사였습니다"
- 맨손으로 흉기 막은 웹툰작가는 주호민...'빚투' 강도의 거짓말
- 공시가 9억짜리 주택, 연금 가입하면 월 275만원 받는다
- 김남국 폰에 '동성애자 데이팅앱' 알림이…직접 해명했다
- 78억마리 꿀벌 떼죽음 ‘농약’ 원인 아니라는 농진청[헬프! 애니멀]
- 중국인女 노린 대낮 납치극… 법무부 직원 사칭하고 성폭행까지
- '한마디에 시장 출렁' 연은 총재들 성향 분석해보니[미국은 지금]
- '출구' 안보이는 일촉즉발 대치 상황…제2의 연평도 포격전 우려
- 스트레이 키즈, 美 빌보드200 1위… 두 번째 정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