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쌈디 "타투, 아플까봐 안 해..커플로도 불가능" 단호[★밤TV]

김옥주 인턴기자 2022. 10. 17. 0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래퍼 사이먼 도미닉(이하 쌈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쌈디가 자신의 사투리와 문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그러자 신동엽은 "쌈디가 서울말을 쓸 줄 아는데 밥줄이 끊길까봐 부산 사투리를 계속 쓰는 것"이라고 농담했다.

쌈디는 본캐 사이먼 도미닉으로 랩을 들려줬고 '발라더' 정기석이라는 반전 부캐로 감미로운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옥주 인턴기자]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쳐
'미운 우리 새끼' 래퍼 사이먼 도미닉(이하 쌈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쌈디가 자신의 사투리와 문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날 사이먼 도미닉이 등장하자 '모벤져스'는 "살이 왜 이리 빠졌을까"라며 걱정을 드러냈다. 사이먼 도미닉은 볼살이 '쏙' 빠져 마른 얼굴을 하고 있었다.사이먼 도미닉은 "살이 많이 빠졌다는 소리를 듣고 있다. 나이 들어서 그렇다"라며 웃었다.

서장훈은 쌈디의 걸쭉한 부산 사투리를 매력이라고 말했다. 쌈디만의 톤이 있다는 말에 쌈디 역시 "저 만의 톤이 있다"고 인정했다. 이어 "가끔 김희철이 부러워서 따라 하는데 톤을 이상하게 따라 한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쌈디는 "저는 중학교 때 변성기가 온 이후로 목소리가 변했다. 집에서 전화를 받으면 다들 아버지인줄 알더라"라고 일화를 전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쌈디가 서울말을 쓸 줄 아는데 밥줄이 끊길까봐 부산 사투리를 계속 쓰는 것"이라고 농담했다. 쌈디는 "서울말을 진짜 못한다. 고치려고 해본 적도 없고, 안고쳐지던데요?"라며 답했다. 이때 사이먼 도미닉은 강한 사투리 억양으로 말했고, "일부러 더 쓰는 거 봤냐. 밥줄 끊길까 봐 더 쓴다"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MC들은 쌈디에게 "이성에게 다섯글자로 고백한다면 어떻게 할 거냐"고 물었다. 이에 쌈디는 "저 같은 경우에는 그래도 덜 부담스럽게 할 것 같다. 그냥 '함 만나 볼래?'라고 할 것 같다"며 다섯 글자 고백에도 사투리를 섞었다.

그러자 신동엽은 서장훈에게 "서장훈이 이성에게 다섯 글자로 고백한다면 어떻게 할거냐"고 묻자, 서장훈은 "저는 다섯 글자로 안된다. 말이 너무 많다"고 답했다. 이에 신동엽은 "내가 알려주겠다. 이거면 된다. '이거 다 가져'"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쌈디는 본캐 사이먼 도미닉으로 랩을 들려줬고 '발라더' 정기석이라는 반전 부캐로 감미로운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이에 모벤져스를 감동시켰다. 토니 모친은 쌈디에게 "진짜 매력 있다. 내 스타일이다"라고 하며 고백을 했고 쌈디 또한 심쿵 답변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쌈디는 스무 살 시절의 사진으로 충격 비주얼을 보여줬다. 이에 쌈디는 자신이 봐도 충격적인 과거 사진을 보고 "일부러 잘생겨 보이기 싫었나 봐요"라고 답했다.

MC 신동엽은 "래퍼들은 특히나 타투를 많이 하는데 쌈디는 타투가 하나도 없는 걸로 유명하다"고 말했다. 쌈디는 고개를 저으며 "저는 절대 안 한다"고 밝혔다. 쌈디는 타투를 하지않는 이유에 대해 "아플까봐"라며 "제가 겪어보지 못한 고통이니까"라고 설명했다.

이에 서장훈은 "만약 내 인생 최고의 이상형을 만났는데 그 사람이 타투 마니아다. '날 사랑한다면 커플 타투를 하자'고 하면 어떻게 하겠냐"고 물었다. 이내 잠시 고민하던 쌈디는 "결혼을 해도 이혼할 수 있잖나. 그래도 안 할 거다"라고 답했다.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제시, 파격 망사 노출 패션..남다른 자신감 '뿜뿜'
'90도 꾸벅..인사성은 밝네' 신혜성 CCTV, 모순된 예의바름..우측 깜빡이까지
'임신' 허니제이, ♥예비 남편 공개..품에 안겨 '애정 과시'
방탄소년단 뷔, 부산 공연 스포..신기한 '그네 퍼포먼스'가 있다?
강민경, '누수 피해' 못참아...'집 갈아엎어'
장영란 충격 고백 '남편 병원 빚 22억..'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