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왕세자 자리 내 것" 의성군 강찬희, 야욕 폭발 (슈룹)[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성군 강찬희가 야욕을 드러냈다.
10월 1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슈룹' 1회(극본 박바라/연출 김형식)에서 의성군(강찬희 분)은 대군들과 싸움을 벌였다.
성남대군(문상민 분)이 의성군에게 주먹을 날리며 "다시 한 번 그딴 소리 지껄이면 그 때는 죽여 버린다"고 분노하자 의성군은 "너희 엄마 이야기해서 흥분했어?"라며 도발했다.
같은 시각 의성군은 모친 황귀인(옥자연 분)에게 회초리가 부러지도록 종아리를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성군 강찬희가 야욕을 드러냈다.
10월 1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슈룹’ 1회(극본 박바라/연출 김형식)에서 의성군(강찬희 분)은 대군들과 싸움을 벌였다.
성남대군(문상민 분)이 의성군에게 주먹을 날리며 “다시 한 번 그딴 소리 지껄이면 그 때는 죽여 버린다”고 분노하자 의성군은 “너희 엄마 이야기해서 흥분했어?”라며 도발했다. 그 모습을 목격한 대비(김해숙 분)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묻자 왕자들은 입을 꾹 다물었다. 대비는 대군들에게 의성군을 몰아세웠다며 벌을 내렸다.
대비는 “내 아들은 단 한 번도 이런 적은 없었다. 대체 누구를 닮아 이리 안하무인인 것이냐. 중궁의 소생이라 하여 너희가 특별한지 아냐. 어디서 감히 똘똘 뭉쳐 모친이 다른 왕자 하나를 따돌리며 몰아세우냐”며 은근히 중전 임화령(김혜수 분)을 무시했다.
같은 시각 의성군은 모친 황귀인(옥자연 분)에게 회초리가 부러지도록 종아리를 맞았다. 황귀인이 “부끄러운지 알거라. 정면에서 비난할 자신이 없으면 뒤에서도 하지 말아야지. 하물며 상대는 국모다”고 말하자 의성군은 “어머니는 화도 안 나시냐. 원래대로라면 국모 자리도 왕세자 자리도 제 것이다”고 항변했다.
의성군은 “아바마마가 먼저 품에 안은 자식은 세자가 아니라 저다”고 말했고, 황귀인은 “실력을 키워서 그 아이를 넘어서라. 그런 뒤에 비판을 하든 불평을 하든 그 자리를 빼앗든. 실력부터 키운 뒤에 하거라”며 아들의 야욕을 부추기는 모습으로 갈등을 예고했다. (사진=tvN ‘슈룹’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살 다 뺐네..환한 미소 아래 가녀린 목선 깜짝
- 한효주, 수영복+탱크탑+알코올 즐긴 해외 일상..구릿빛 섹시美
- 이창훈, 17살 연하 아내 위치추적까지..오은영 "사랑 아닌 집착"(금쪽상담소)
- 브래드 피트 새 여친=수영복 디자이너? 보고도 안 믿기는 전신 망사 드레스
- "코 수술한 사람들 조심해야" 홍수아, 얼굴로 공 넣고 쩔쩔 (골때녀)[결정적장면]
- 임영웅 0점 준 '뮤직뱅크' 피의자 신분 전환..KBS 측 "조작없었다"[공식입장]
- 결혼+임신 허니제이, 1살 연하 남편 공개 예고..모델 같은 훤칠한 키(나혼산)
- 가희, 감탄 나오는 완벽한 비키니 자태 "당당하게 아름답길"
- 47억 건물주 이찬혁, 빈티지 인테리어 한강뷰 집 공개..인테리어 센스 깜짝(나혼산)
- 김수용 '유재석의 저주' 시달려 "재밌다고 전화만 오면 6개월 백수"(여행의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