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레인 "크라잉넛 부른 '바람의 남자들' 우리는 왜 안불러"[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브레인이 '바람의 남자들' 출연 계기를 밝혔다.
10월 15일 방송된 TV CHOSUN '바람의 남자들'에서 김성주와 박창근은 강원도 영월을 찾아 '가을밤 달의 노래'라는 주제로 공연을 펼쳤다.
노브레인은 자발적으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바람의 남자들'은 김성주와 박창근, 72년생 동갑내기 두 남자가 몸과 마음이 가는 대로 '바람처럼' 떠나는 야외 공연 음악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노브레인이 '바람의 남자들' 출연 계기를 밝혔다.
10월 15일 방송된 TV CHOSUN ‘바람의 남자들’에서 김성주와 박창근은 강원도 영월을 찾아 '가을밤 달의 노래'라는 주제로 공연을 펼쳤다.
이날 게스트로는 밴드 노브레인이 출연했다.
노브레인은 자발적으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노브레인 우용은 삼척 편에 출연했던 크라잉넛을 언급, "보면서 왜 우리한테는 연락이 안 오지 싶었다. 직접 작가님께 연락을 드렸다"고 말했다.
또 이성우는 "그 친구들이 꼭 가보라고 추천을 해줬다. 박창근 선배님이 잘 맞춰주셔서 즐겁게 공연했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한편 '바람의 남자들'은 김성주와 박창근, 72년생 동갑내기 두 남자가 몸과 마음이 가는 대로 ‘바람처럼’ 떠나는 야외 공연 음악 프로그램이다.
(사진=TV CHOSUN ‘바람의 남자들’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살 다 뺐네..환한 미소 아래 가녀린 목선 깜짝
- 한효주, 수영복+탱크탑+알코올 즐긴 해외 일상..구릿빛 섹시美
- 이창훈, 17살 연하 아내 위치추적까지..오은영 "사랑 아닌 집착"(금쪽상담소)
- 브래드 피트 새 여친=수영복 디자이너? 보고도 안 믿기는 전신 망사 드레스
- "코 수술한 사람들 조심해야" 홍수아, 얼굴로 공 넣고 쩔쩔 (골때녀)[결정적장면]
- 임영웅 0점 준 '뮤직뱅크' 피의자 신분 전환..KBS 측 "조작없었다"[공식입장]
- 결혼+임신 허니제이, 1살 연하 남편 공개 예고..모델 같은 훤칠한 키(나혼산)
- 가희, 감탄 나오는 완벽한 비키니 자태 "당당하게 아름답길"
- 47억 건물주 이찬혁, 빈티지 인테리어 한강뷰 집 공개..인테리어 센스 깜짝(나혼산)
- 김수용 '유재석의 저주' 시달려 "재밌다고 전화만 오면 6개월 백수"(여행의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