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놀토'서 신곡 안무 깜짝 공개..MV 티저까지 화제

지민경 2022. 10. 16. 13: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신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포인트 안무를 깜짝 공개했다.

이어 프로그램의 공식 유튜브,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신곡 퍼포먼스 영상이 선공개됐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7일 0시 타이틀곡 'ANTIFRAGIL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6시 동명의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이 신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포인트 안무를 깜짝 공개했다.

지난 15일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말미에는 다음 주 게스트로 출연하는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의 예고편이 방영됐다. 이어 프로그램의 공식 유튜브,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신곡 퍼포먼스 영상이 선공개됐다. 세 멤버는 팔 근육을 활용한 독특한 안무와 고양이를 묘사한 춤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팬들은 예상치 못한 채널로 포인트 안무가 공개된 점에 즐거워하면서 하루빨리 전체 퍼포먼스를 보고 싶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르세라핌은 오늘(1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ANTIFRAGIL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구간은 10초가량으로 짧았지만 감각적인 비트와 ‘antifragile’이라는 가사가 반복되면서 생기는 중독성은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훔치기 충분했다. 또한, 끼가 넘치는 멤버들의 표정 연기와 힙한 느낌의 골목이 노래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반복 재생을 자극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7일 0시 타이틀곡 ‘ANTIFRAGIL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6시 동명의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음반은 지난 14일 기준 선주문량 60만 장을 돌파하며 인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쏘스뮤직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