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레이븐, 양다리+협박 폭로 "술 먹여 성관계, 전 여친 폭언까지"

이우주 2022. 10. 15. 10: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네티즌이 원어스 레이븐의 사생활을 폭로했다.

일본에 살고 있는 네티즌 A씨는 14일 SNS에 원어스 레이븐의 사생활을 폭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한 네티즌이 원어스 레이븐의 사생활을 폭로했다.

일본에 살고 있는 네티즌 A씨는 14일 SNS에 원어스 레이븐의 사생활을 폭로했다. A씨는 "우리가 어떻게 만났냐면 2020년 2월 일본 스케줄 때에 만났어. 그날 호텔에서 술자리를 가져서 걔가 나한테 술 많이 먹여서 기억이 없는 상태로 성관계를 가졌다. 근데 나랑 만나기 전날에도 다른 일본 여자랑 잔 것도 나 다 알고 있었는데 몰랐니?"라며 이후에도 계속 연락을 해왔으나 2020년 말부터 레이븐이 다른 여자를 만났다는 걸 알게 됐다고 밝혔다.

A씨는 "올해 내가 한국에 오게 돼서 사귀게 됐다. 근데 만날 때도 우리 집을 모텔 대신 쓰고 집에서 밥 먹을 때는 회사한테 카드결제 내용이 들킬 수도 있다고 내가 계산하고 우리 집에서 나갈 때도 자기는 끝까지 자면서 나한테 택시 예약을 시키라고 했다"며 "사귀고 있을 때도 힘들어서 일찍 먼저 잔다고 거짓말 해놓고 새벽에 여자랑 둘이서 라운지에서 술 먹고"라고 폭로했다.

어느날 A씨는 레이븐이 다른 여자를 만난다는 걸 알게 되고 진실을 요구했다. 그러나 레이븐은 전 여친에 대해 심한 폭언을 했다고. 이에 A씨는 두려움을 느꼈고, 레이븐은 A씨에게 협박을 하며 연락을 끊었다. 연락이 끊어진 후 레이븐은 A씨에게 줬던 자신의 집 여벌 키를 보내달라 했지만 레이븐은 A씨의 집에 무단침입했다. A씨는 이후에도 두려움에 떨고 있다며 "앞으로도 또 집에 찾아오거나 나한테도 전 여친 같은 협박이 이어갈까 봐 너무 무서워. 너 때문에 전화번호도 바꾸고 이사까지 했고 늘 두려워. 너한테 배신 당한 트라우마로 우울증까지 오고 약 먹으며 산다"고 호소했다.

wjlee@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박수홍 형수, 주부인데 100억대 부동산 구입...국세청장 “탈루혐의, 엄정 대응”
톱배우 충격 근황..파킨슨병으로 불편한 모습 “온몸 두들겨 맞는듯한 한해 보내”
김지민 “쌍둥이 임신해서 ♥김준호와 결혼한다고”→박미선 “떠밀려 결혼하지 마”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닭발집' 앞에서 근황을? 코 수술·뮤비 촬영 위해 귀국
박미선·김용만 불화로 갈등..“좋은 사람 아닌 것 같아”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