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케빈오→김연아♥고우림, 대세는 연상연하 부부 [★FOCUS]

최혜진 기자 2022. 10. 15. 06: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는 연상연하 부부다.

나이 차이를 극복한 스타들이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 결혼을 약속했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에 따르면 공효진(42)은 10살 연하의 가수 케빈오(32)와 부부가 됐다.

공효진은 1980년생으로 한국 나이 기준 43세, 케빈오는 1990년생으로 33세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최혜진 기자]
/사진=매니지먼트 숲, 케빈오 인스타그램
대세는 연상연하 부부다. 나이 차이를 극복한 스타들이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 결혼을 약속했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에 따르면 공효진(42)은 10살 연하의 가수 케빈오(32)와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지난 11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했다.

공효진과 케빈오는 지난 4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당시 매니지먼트 숲 측은 "(공효진이) 케빈오와 열애 중이다.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공효진은 지난 3월 31일 진행된 배우 현빈, 손예진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기도 했다.

공효진은 1980년생으로 한국 나이 기준 43세, 케빈오는 1990년생으로 33세다. 두 사람의 나이는 10살 차이가 난다. 그러나 사랑 앞에서 나이는 문제가 되지 않았다. 공효진과 케빈오는 양가 가족들의 축복 속에서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박군, 한영 /사진=스타뉴스
김연아, 고우림 /사진=스타뉴스
올해 또 다른 대표 연상연하 부부도 탄생했다. 바로 8살차를 극복하고 부부가 된 가수 박군(36), 한영(44)이다.

박군과 한영은 지난 4월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SBS FiL 예능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 지난 2월 열애를 인정했다.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32), 그룹 포레스텔라의 고우림(27)도 연상연하 부부 대열에 합류한다. 앞서 포레스텔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지난 7월 "고우림과 김연아가 10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3년간의 교제를 이어왔다. 5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사랑을 이어온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

최근 연예계는 결혼 소식이 잇따랐다. 특히 평생의 반려자가 된 연상연하 부부가 여럿 탄생하며 대중의 축하를 받았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관련기사]☞ '90도 꾸벅..인사성은 밝네' 신혜성 CCTV, 모순된 예의바름..우측 깜빡이까지
방탄소년단 뷔, 부산 공연 스포..신기한 '그네 퍼포먼스'가 있다?
강민경, '누수 피해' 못참아...'집 갈아엎어'
장영란 충격 고백 '남편 병원 빚 22억..'
김종국, BTS 지민 목격담..'착한데, 밥값 계산은 NO'
윤남기♥이다은, 딸 없이 달달 커플샷 '모두 행복하길'[스타IN★]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