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하이라이트, 11월 초 완전체로 새 음반 컴백 확정..팬콘 후 열일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가 11월 초 컴백한다.
14일 뉴스1 취재 결과, 하이라이트는 11월 초 새 음반을 선보이며 가요계에 복귀한다.
하이라이트가 새 음반을 내는 것은 지난 3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음반) '데이드림'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하이라이트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를 열며 팬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가 11월 초 컴백한다.
14일 뉴스1 취재 결과, 하이라이트는 11월 초 새 음반을 선보이며 가요계에 복귀한다. 하이라이트가 새 음반을 내는 것은 지난 3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음반) '데이드림'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하이라이트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를 열며 팬들과 만난다. 이들은 팬콘 이후 곧바로 새 앨범으로 팬들을 만나며 '열일'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현재 멤버들은 개별적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개인 역량을 드러내고 있다. 윤두준은 지난달 28일 개봉한 영화 '정직한후보2'에 특별 출연했으며, 양요섭은 엠넷 '아티스탁 게임'에 출연 중이다. 이기광은 KBS 쿨 FM 라디오 '이기광의 가요광장'을 진행 중이며, 손동운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 출연하고 있으며 지난달 17일 종영한 SBS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도 나섰다..
다방면에 활동 중인 멤버들이 완전체로 모여 새 음악을 선보이는 만큼, 팬들에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