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하이라이트, 11월 초 완전체로 새 음반 컴백 확정..팬콘 후 열일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가 11월 초 컴백한다.
14일 뉴스1 취재 결과, 하이라이트는 11월 초 새 음반을 선보이며 가요계에 복귀한다.
하이라이트가 새 음반을 내는 것은 지난 3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음반) '데이드림'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하이라이트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를 열며 팬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가 11월 초 컴백한다.
14일 뉴스1 취재 결과, 하이라이트는 11월 초 새 음반을 선보이며 가요계에 복귀한다. 하이라이트가 새 음반을 내는 것은 지난 3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음반) '데이드림'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하이라이트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를 열며 팬들과 만난다. 이들은 팬콘 이후 곧바로 새 앨범으로 팬들을 만나며 '열일'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현재 멤버들은 개별적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개인 역량을 드러내고 있다. 윤두준은 지난달 28일 개봉한 영화 '정직한후보2'에 특별 출연했으며, 양요섭은 엠넷 '아티스탁 게임'에 출연 중이다. 이기광은 KBS 쿨 FM 라디오 '이기광의 가요광장'을 진행 중이며, 손동운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 출연하고 있으며 지난달 17일 종영한 SBS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도 나섰다..
다방면에 활동 중인 멤버들이 완전체로 모여 새 음악을 선보이는 만큼, 팬들에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불륜 추정 중년 남녀, 가게 탈의실 같이 들어가려 해…면티 산 후 '스타킹 버려달라'고"
- 불면증 여친에 6시간 동안 프로포폴 20번 놔준 의사…여성 사망 공분
- "배달된 생간 먹고 속 울렁울렁, 응급실 갔다…업주는 '왜 환불?' 화내더라"
- 진시몬 "막내 아들, 외국서 혼자 있다 심장마비 사망…임종 못해" 눈물
- 女초등생 집단폭행 뒤 성추행도…포천 중학생들 "돈 주면 되잖아요" 뻔뻔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자필 서명 받고 가입…파양비 요구 안 했다"
- "4번 외도 후 가출한 전남편, 돌아와서 오열…상간녀 못 잊겠다고"
- 서울 유명 한식당 천장 '와르르'…손님 머리에 떨어져 뇌진탕[CCTV 영상]
- 친정엄마와 산책 중 남편 외도 목격…母, 현장서 심장마비 사망
- 이천수 "뉴스룸서 은퇴 발표 후 '20억 줄테니 오라'…이미지 탓 번복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