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샘해밍턴 "첫째 윌리엄, 김영권 딸 리아와 비밀 연애하는 듯"

윤상근 기자 2022. 10. 12. 16: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샘 해밍턴이 윌리엄, 벤틀리 형제의 달라진 근황을 전하며 첫째 윌리엄이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영권의 딸과 비밀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샘 해밍턴은 "윌리엄의 가방에 쪽지가 있었다. 쪽지 내용엔 리아의 집 비밀번호부터 아빠 김영권의 소속팀까지 적혀 있었다"라고 설명하자, MC들이 깜짝 놀랐다.

"비밀 연애 중이냐"라는 MC 안영미의 물음에 샘 해밍턴은 "그런 것 같다. 리아와 놀았냐고 물어보면 윌리엄이 딴청 피우더라"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에서 샘 해밍턴이 윌리엄, 벤틀리 형제의 달라진 근황을 전하며 첫째 윌리엄이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영권의 딸과 비밀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제작진은 12일 본 방송에 앞서 '윌벤져스가 달라졌어요?!'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했다.

샘 해밍턴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육아 예능 하차한 후 윌벤져스의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윌리엄이 거친 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아빠한테 말대꾸하기 시작했다"라고 고민거리를 털어놨다.

이어 "벤틀리가 아직 6살인데 다리 털이 많이 났다. 잘 때 만져봤는데 길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MC 김구라가 "잠결에 본인 다리를 만진 게 아니냐"라고 묻자, 샘 해밍턴은 "절대 아니다"라고 강력하게 부정했다. 그러면서 "벤틀리가 콧수염도 살짝 있다. 어렸을 때부터 놀림당할까 걱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샘 해밍턴은 윌리엄이 썸(?)을 타고 있다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았다. 윌리엄의 썸 상대는 바로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영권의 딸 리아였다. 샘 해밍턴은 "윌리엄의 가방에 쪽지가 있었다. 쪽지 내용엔 리아의 집 비밀번호부터 아빠 김영권의 소속팀까지 적혀 있었다"라고 설명하자, MC들이 깜짝 놀랐다.

이어 샘 해밍턴은 "윌리엄은 아직 자기 집 주소도 모르는데, 쪽지를 보고 황당했다. 등교할 때는 부모님을 의식해 서로 인사도 안 하더라"라고 전했다. "비밀 연애 중이냐"라는 MC 안영미의 물음에 샘 해밍턴은 "그런 것 같다. 리아와 놀았냐고 물어보면 윌리엄이 딴청 피우더라"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육아 선배 김구라는 "마음 속으로 지켜봐"라고 조언했다.

이와 함께 샘 해밍턴은 윌리엄과의 등굣길에 김영권을 만났던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김영권이 축구 보러 오라면서 경기 입장권을 주겠다고 했다. 나쁘지 않은 혜택(?)인 것 같다"라고 밝혀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며,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스맨파' 두 번째 탈락 크루는?…'표절 논란' 바타, 고군분투
윤남기♥이다은, 딸 없이 달달 커플샷 '똑 닮았네'
'뷰티풀' 서하얀, 침실에 '청첩장' 놓은 인테리어 왜?
'음주운전' 신혜성, 거짓말 논란에 '만취 상태로 착각'
김수미 '김용건 늦둥이, 아빠 닮았다..금 한 돈 준비해'
'하하♥' 별 '막내 딸 희귀병 투병, 요즘은..'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