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복싱 전설 파퀴아오, 이훈·윤형빈과 형님학교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복싱 선수 매니 파퀴아오가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13일 진행되는 JTBC '아는 형님' 녹화에 복싱 레전드 파퀴아오가 참여한다.
이번에 출연하는 파퀴아오 역시 그의 명성 못지않은 예능에서의 활약은 물론, 형님들과의 케미가 어떻게 빛날지 기대를 모은다.
매니 파퀴아오가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10월 중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세계적인 복싱 선수 매니 파퀴아오가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13일 진행되는 JTBC '아는 형님' 녹화에 복싱 레전드 파퀴아오가 참여한다. 형님학교 개교 이래 가장 화제성 높은 출연자의 등장이다.
과거 필리핀에서부터 파퀴아오와 인연이 있던 또 다른 필리핀의 스타 산다라박이 함께 출연한다. 이외에도 이훈, 윤형빈, 위아이 김요한이 출연해 파퀴아오, 산다라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앞서 '아는 형님'에는 여러 스포츠 레전드가 출연해 실력만큼 빛나는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출연하는 파퀴아오 역시 그의 명성 못지않은 예능에서의 활약은 물론, 형님들과의 케미가 어떻게 빛날지 기대를 모은다.
매니 파퀴아오가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10월 중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성 알몸 찍힌 채 올라온 캠핑용 와인잔…닷새간 중고거래에 버젓이
- 정우성 "2세만 가질 순 없지, 일단 여자가 있어야지"…15년전 인터뷰
- 고현정, 자녀 언급…"친하지 않은 게 느껴져 슬퍼" 울컥
- "난자 냉동 포기, 속상했다"…명세빈, 아기 옷 냄새 맡으며 눈물
- "시동생엔 2억, 장남인데 애 없다고 재산 안 주는 시댁…이래도 되나요?"
- 서인영, 이혼 소송 중…2차례 파경설 뒤 인정 [공식]
- 43세 송혜교, 수영복 자태 깜짝 공개…보디라인도 완벽 [N샷]
- "아는 체 말라던 장어집 단골손님, 식당 앞 모텔로…불륜엔 인사 안 돼"
- "딸만 셋인데 화장실 휴지통 없애라는 남편…무식한 짓이라고"
- 안소희, 스타킹에 등 노출 파격 보디슈트…완벽 각선미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