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로즈 아워 페스타' 성료.."내년 봄에다시 만나요"

손봉석 기자 2022. 10. 11. 23: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체육산업개발㈜,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 올림픽공원 장미광장에서 열린 ‘2022 로즈 아워 페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아름다운 장미를 바라보며 음악 공연, 맥주와 음식, 환상적인 조명을 함께 즐기는 낭만 가득한 가을 축제로 지역주민들과 시민들에게 사랑받은 ‘2022 로즈 아워 페스타’는 지난 5일부터 10월 10일까지 6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이어졌다.

도심 한가운데에서 펼쳐지는 오픈형 가든 페스티벌로 시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2022 로즈 아워 페스타’ 는 은은하면서도 화려한 매력을 가진 가을의 장미와 함께 깊어 가는 가을 정취 만끽할 수 있는 휴식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2022 로즈 아워 페스타’를 찾은 시민들은 “낮에는 장미 본연의 아름다움에, 밤에는 화려한 일루미네이션조명과의 조화에 장미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페스티벌이었다”, “산책만 해도기분 좋아지고, 볼거리와 먹을거리 또한 풍성한 축제였다.”,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스팟이 많아 시간 가는 줄몰랐다”며 오랜만에 되찾은 가을 일상의 즐거운 후기를남겼다.

아름다운 장미뿐 아니라, 장미광장 일대의 푸드존, 주류존, 그리고 다이닝존까지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완벽하게 준비한 ‘2022 로즈 아워 페스타’는 각종 음료와 맥주, 다양한 음식들로 맛의 즐거움을 안겼고, 매일 저녁 진행된 재즈와 발라드 아티스트들의 감미로운 버스킹 공연까지 더해져 오감을 만족하는 페스티벌로 진행 기간 내내 큰 호응을얻었다.

‘ 로즈 아워 페스타’는 올해의 성공적인 첫 개최에 힘입어 봄내음 가득한 내년 5월경 장미광장 일대에서 오픈형 야외 페스티벌로 다시 한번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